추가 메뉴

코스피 저점을 잘못 잡으셨습니까?
인생은타이밍이지

Lv.1 인생은타이밍이지 (183.♡.23.91)

2026년 2월 5일 PM 02:51 · 수정됨(16:59)

조회 1,382 공감 0

가끔 이런 일이 발생하죠.


아~!! 너무 빨리 샀네! 아 너무 늦게 샀네!!


최저점.. 과연 찍는게 중요할까요?


이정도 조정왔을때는 아주 그냥 돈 있으면 매수가 답인 것 같습니다.


왜냐면 몇달간에 지속적으로 최저점에 매수를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 시간만 지나면 그때 구매했던 값이 선녀일정도로 미친 상승장이니까요.



코스피 코스닥 가즈아~!!!!!

댓글 (5)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02.05 · 221.♡.34.113

    최고점과 저점을 맞추면 점쟁이 해야죠.ㅎ
  • 이퀄리티

    이퀄리티 Lv.1

    02.05 · 210.♡.41.89

    조금이라도 빨리 들어가야 하는 이유.. 가 그것이죠..
    다만.. 가끔 이렇게 조정 들어가면.. '지금 샀어야 하는데..' 라는 아쉬움은 있죠 ㅎㅎ

    이제.. 코스피 5150이.. 왜 이렇게 떨어지지? 싶은 수치라는 게 놀라운 일이죠..

    불과 얼마전까지 2000 대였는데 말이죠 ㅋㅋㅋ
  • 지식공장

    지식공장 Lv.1

    02.05 · 180.♡.172.110

    [https://s3.damoang.net/data/editor/2602/6afbdb6.png]
  • 피그덕

    피그덕 Lv.1

    02.05 · 223.♡.205.191

    한달넘게 평단 터치만 하고 떨어지고 반복이라 스트레스네요
  • 상암도시엔

    상암도시엔 Lv.1

    02.05 · 211.♡.175.47

    중간중간에 이익 취한다고 조금씩 털어내면서 '조정 받으면 사자' 했는데, 막상 조정이 와서 사려고 하니 예전에 털어냈던 가격보다도 높은 가격이었죠. 그 사이에 주가가 너무 올라서...
    상승장에서는 그냥 저점에서 매수하고 계속 홀딩하는게 결과물은 훨씬 좋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