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올해 떠나는 세계여행 코스가 거의 정해졌습니다.
일리케

Lv.1 일리케 (169.♡.222.131)

2026년 2월 5일 PM 05:45 · 수정됨(02. 06. 12:42)

조회 2,224 공감 0

처음엔 와이프와 저와 따로 가려고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와이프님이 함께 가자고 하시네욤 ㅠㅠㅠㅠㅠ

그나마 저혼자 가려고 했으면 가려던 '킬리만자로산'은 포함해 주셔서 너무 고마웁슴미다....

그리고 '45번 DUNE'도 포함해주셔서 너무 쌩유~베리~감사~당케~ 입니다.!!


73년생과 81년생!!

뭐 즐기다 죽어야쥬....늙어지면 못놀아요!!!



출발은 일단 4월22일 터키부터 시작합니다.

비즈니스 마일리지로 해보려 했더니 아주 비즈니스가 동이 났더군요...

역시 스타얼라이언스 비지니스는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경유지는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과연 7개월여 동안 다 다녀올수 있을까요....이러다 1년 넘어가는거 아닐란지....


20여넌전 제 모습으로 다녀볼까도 싶은데 와이프님이 등짝스메싱 남발하실까 무서우네요...


유럽
잘츠부르크
상트페테르부르크
크라쿠프
세븐 시스터스
세고비아 수로교
포르토
로텐부르크오프데어타우버
O Cebreiro
밤베르크
이스탄불
몬테네그로
부다페스트
베를린
프라하
Trollstigen
바투미
돌로미티
라우터브루넨

아시아
파미르 고원
타슈켄트
알마티
바쿠

아프리카
킬리만자로산
소서스블레이
바오밥나무 공원
응고롱고로 분화구
기자의 대피라미드

북아메리카
칸쿤

남아메리카
페트라
마추 픽추
이구아수 폭포
갈라파고스 제도
이스터섬
살라르 데 우유니
푸에고산

오세아니아
울루루-카타 츄타 국립공원
허비 베이

게시글 이미지

댓글 (29)

  • 일리어스

    일리어스 Lv.1

    02.05 · 211.♡.22.139

    와 대단하시네요 부럽부럽
  • 안시기

    안시기 Lv.1

    02.05 · 121.♡.204.198

    우와!!!!
    멋지십니다~~ 저도 한번 훌쩍 떠나보고 싶네요
  • 채리새우 Lv.1

    02.05 · 61.♡.78.215

    우와~~ 대단하십니다.
  • 부릎뜨니숲이어쓰

    부릎뜨니숲이어쓰 Lv.1

    02.05 · 61.♡.66.225

    걸어서 세계속으로, 세계테마기행에서 뵙는 건가요 ㅎㅎ
    멋지네요!!!!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02.05 · 178.♡.142.161

    중앙유럽 싹 돌면서 저희 동네도 오시는군요ㅎㅎㅎㅎ괜시리 반갑네요

    글만 읽어도 두근두근합니다 으아
  • 일리케

    일리케 Lv.1 → 아무개00 작성자

    02.05 · 169.♡.222.131

    그곳이 어디임니꽈~~~~~~~모른척 하고 찾아갈수도 있슴미다...ㅋㅋ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 일리케

    02.05 · 178.♡.142.161

    중부유럽 어드매입니다.. 4월즈음 오시면 건조하고 시원하고 햇살가득 천국같은 날씨라 아주 쾌적하게 여행하실수 있어 좋은 선택 하셨습니다ㅎㅎㅎ bon voyage~~~
  • 일리케

    일리케 Lv.1 → 아무개00 작성자

    02.05 · 169.♡.222.131

    Merci beaucoup ! ㅋㅋㅋㅋ

    'Camino Francés' 코스를 순례길 코스로 정하려고 생각중입니다. 7일 정도 생각은 하고 있는데....일단 첫 하루이틀 해보고 끝까지 갈지는 그때 정하려구요 ㅋㅋㅋㅋㅋ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 일리케

    02.05 · 178.♡.142.161

    전 couch potato라 잘 모르지만 일리케님은 베테랑냄새가 물씬나셔서ㅎㅎㅎ 여행이 생각보다 체력이 많이 소모되서 예상보다 조금 더 여유있게 잡으면 좋은거같아요. 음미할수도 있고 여유도 생기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울키

    울키 Lv.1

    02.05 · 116.♡.97.200

    7개월여간의 세계일주....부럽습니다. 시간과 재력 무엇보다 함께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분이 계신 행복...건강히 잘 다녀오시고 사진 많이 자랑 해주세요... 홧팅!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