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4000 찍었을때도 이런 적 많았던 것 같아요
인생은타이밍이지

Lv.1 인생은타이밍이지 (117.♡.8.123)

2026년 2월 6일 AM 10:32 · 수정됨(10:49)

조회 1,327 공감 0

그때 그 3000초반 왔다갔다할때보다 덜 충격적인 것 같아요.


또 오르겠죠 뭐 ㅋㅋ

댓글 (4)

  • 따따블이

    따따블이 Lv.1

    02.06 · 221.♡.84.245

    또 오를겁니다. 하지만, 빠질 땐 다 같이 빠지고, 오를 땐 오르는 종목만 오르는게 함정이죠 ㄷㄷㄷ
  • 박계현 Lv.1

    02.06 · 118.♡.73.43

    곱버스가 저점에서 18퍼 올랐네요
  • 산다는건

    산다는건 Lv.1

    02.06 · 218.♡.216.130

    코로나도 겪어 본 입장으로써 이 정도는 뭐....
  • 케이건

    케이건 Lv.1

    02.06 · 61.♡.148.130

    뭐.. 좀 많이 빠지긴 하지만.. 뭐 한달 연속 빠지는 거라면 몰라도 이깟걸로는 끄떡도 안합니다.
    오늘도 야수의 심장을 가진 개인들은 풀매수를 땡기고 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