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4000 찍었을때도 이런 적 많았던 것 같아요
인
인생은타이밍이지 (117.♡.8.123)
2026년 2월 6일 AM 10:32 · 수정됨(10:49)
조회 1,327 공감 0
그때 그 3000초반 왔다갔다할때보다 덜 충격적인 것 같아요.
또 오르겠죠 뭐 ㅋㅋ
댓글 (4)
-
따따따블이
02.06 · 221.♡.84.245
또 오를겁니다. 하지만, 빠질 땐 다 같이 빠지고, 오를 땐 오르는 종목만 오르는게 함정이죠 ㄷㄷㄷ - 박
박계현
02.06 · 118.♡.73.43
곱버스가 저점에서 18퍼 올랐네요 -
산산다는건
02.06 · 218.♡.216.130
코로나도 겪어 본 입장으로써 이 정도는 뭐.... -
케케이건
02.06 · 61.♡.148.130
뭐.. 좀 많이 빠지긴 하지만.. 뭐 한달 연속 빠지는 거라면 몰라도 이깟걸로는 끄떡도 안합니다.
오늘도 야수의 심장을 가진 개인들은 풀매수를 땡기고 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