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탄핵 카드를 써야 할 시점 아닐까요?
섬
섬지기 (218.♡.152.62)
2026년 2월 6일 PM 05:21 · 수정됨(18:54)
조회 1,496 공감 0


김건희, 명태균, 곽상도....
사법쿠데타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진작에 조희대 사법부에 제동을 걸었어야 했지만
이제라도 할 수 있는 있을 해야 합니다.
민주당은 집안 싸움은 일단 멈추고,
일단 사법개혁 3개 법안은 물론
지금이라도 탄핵 카드를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걸리고 어떤 결정이 나올지 알 수 없지만
일단 강력한 의지를 표명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 겁니다.
홍사훈쑈 보다가 글 남깁니다.
댓글 (5)
- M
miumiu1
02.06 · 118.♡.7.152
일단 대법관 정년줄이는걸로 조희대 삭제하고 시작해야 됩니다. 이거 쉬운카드인데 왜 안쓴는지....ㅠ -
매매일두유
→ miumiu1
02.06 · 104.♡.67.248
[https://s3.damoang.net/data/editor/2602/c09e056.jpg] -
Aasterion
02.06 · 112.♡.243.243
탄핵 기각되면 역풍이 어디로 불까요?? 당연히 내란 진행중인 사법부입니다 이런 흐름도 못 읽으면 정치 그만둬야죠 - 재
재미
02.06 · 49.♡.71.102
민주당 100명 모으기가 생각보다 어려울 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
포포크리스
02.06 · 59.♡.130.199
판새들이 상식적이지도 않고 말도 안되는 판결들 내놓고 있는데 민주당도 눈치볼것 없다고 생각해요.
조희대는 정년조정하고 박영재는 탄핵하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