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애기 삐쳤어요?.gif
할
할랴 (122.♡.93.206)
2026년 2월 6일 PM 09:17 · 수정됨(02. 07. 15:56)
조회 1,549 공감 0

아쉽게도 여자친구에게는 안 통할 때도 많은 것 같아요 ㄷㄷ
댓글 (6)
-
사사자바람연꽃
02.06 · 221.♡.34.113
[https://s3.damoang.net/data/editor/2602/0bfcf36.png] -
할할랴
→ 사자바람연꽃 작성자
02.07 · 122.♡.93.206
{emo:damoang-lala-006.webp:40} -
RRania
02.06 · 61.♡.150.104
남자가 머리 쓰다듬는거, 얼굴 만지는거 진짜 싫어하는 저같은 여자도 있습니다;;;;;
이유가 설마 저거일까 싶었는데 올려주신 짤로 확신을.... -
할할랴
→ Rania 작성자
02.07 · 122.♡.93.206
교감이 없거나 부족한 상태에서 누가 날 건드리면 싫죠. 너무 싫죠.
더군다나 강아지 취급하면 너무 너무 너무 싫죠.
싫어하는 사람이 그러면 말 할 것도 없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싫은 건 어쩔 수 없어요 ㄷㄷ -
앙앙알앙알
02.07 · 14.♡.65.191
넘 사랑스러운 생명체^^ -
할할랴
→ 앙알앙알 작성자
02.07 · 122.♡.93.206
아가 때는 더 사랑스럽죠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