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작년말에 저도 모르게 조상신이 절 도왔네요.
단
단아 (49.♡.162.148)
2026년 2월 7일 AM 08:21 · 수정됨(09:20)
조회 1,214 공감 0
지금 우연히 리플 관련 글을 하나 봐서 생각나서 찾아봤는데 가격이 엄청 떨어졌네요.
작년에 친정오빠가 리플 사놓으라고 했거든요.
그때가 3900원인가 그랬어요.
전 코인할줄도 모르고 뭔지도 아직 개념도 모르고..일단 시키는대로 어플 깔고 가입하고 뭐 그러는데.
아. 이게 또 무슨 은행 하나만 되고 그게 뭔짓을 해도 안되고. 30분 넘게 끙끙거리다
아 몰라몰라 하고 그만뒀거든요.
오늘 리플 가격 보면서...와..지금 울고있을뻔 했구나. 싶더라구요.
물론 미래는 어떨지 모르지만요.
그래도 친정오빠는 가지고 있을테니 올라주면 좋겠습니다.
댓글 (7)
-
여여름숲
02.07 · 58.♡.71.151
-
단단아
→ 여름숲 작성자
02.07 · 49.♡.162.148
오빠야..왜그래써...ㅠㅠ 어여 빨강불 되시길요 ㅠㅠ -
채채게바라
02.07 · 36.♡.184.203
오빠가 없어 다행입니다. ㅎ -
여여름숲
→ 채게바라
02.07 · 58.♡.71.151
오빠가 있어 천사같은 새언니도 있고 예쁜 조카들이 있습니다 ㅋ - 채
채리새우
02.07 · 61.♡.78.215
얼마전 아내에게 테슬라 사라고 했는데, 그 이후 테슬라 계속 파란색이더군요....
다행히(?) 아내는 제 말을 안 듣습니다. - 다
다크뉴깸
02.07 · 118.♡.24.33
저는 3500원 구입해서 ㅜ,.ㅜ -
까까망꼬망
02.07 · 211.♡.160.162
이래서 여동생한테 주식 뭐 사라고 이야기 안합니다 ^^...
잘되면 본전인데 안되면 욕먹는터라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제 주식창 파란불의 주범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