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작년말에 저도 모르게 조상신이 절 도왔네요.
단아

Lv.1 단아 (49.♡.162.148)

2026년 2월 7일 AM 08:21 · 수정됨(09:20)

조회 1,214 공감 0

지금 우연히 리플 관련 글을 하나 봐서 생각나서 찾아봤는데 가격이 엄청 떨어졌네요.

작년에 친정오빠가 리플 사놓으라고 했거든요. 

그때가 3900원인가 그랬어요.

전 코인할줄도 모르고 뭔지도 아직 개념도 모르고..일단 시키는대로 어플 깔고 가입하고 뭐 그러는데.

아. 이게 또 무슨 은행 하나만 되고 그게 뭔짓을 해도 안되고. 30분 넘게 끙끙거리다 

아 몰라몰라 하고 그만뒀거든요.

오늘 리플 가격 보면서...와..지금 울고있을뻔 했구나. 싶더라구요.

물론 미래는 어떨지 모르지만요.

그래도 친정오빠는 가지고 있을테니 올라주면 좋겠습니다. 

댓글 (7)

  • 여름숲

    여름숲 Lv.1

    02.07 · 58.♡.71.151

    최근 오빠가 사라는 주식을 죄 사모았더니
    제 주식창 파란불의 주범들 ㅠㅜ
  • 단아

    단아 Lv.1 → 여름숲 작성자

    02.07 · 49.♡.162.148

    오빠야..왜그래써...ㅠㅠ 어여 빨강불 되시길요 ㅠㅠ
  • 채게바라

    채게바라 Lv.1

    02.07 · 36.♡.184.203

    오빠가 없어 다행입니다. ㅎ
  • 여름숲

    여름숲 Lv.1 → 채게바라

    02.07 · 58.♡.71.151

    오빠가 있어 천사같은 새언니도 있고 예쁜 조카들이 있습니다 ㅋ
  • 채리새우 Lv.1

    02.07 · 61.♡.78.215

    얼마전 아내에게 테슬라 사라고 했는데, 그 이후 테슬라 계속 파란색이더군요....
    다행히(?) 아내는 제 말을 안 듣습니다.
  • 다크뉴깸 Lv.1

    02.07 · 118.♡.24.33

    저는 3500원 구입해서 ㅜ,.ㅜ
  • 까망꼬망

    까망꼬망 Lv.1

    02.07 · 211.♡.160.162

    이래서 여동생한테 주식 뭐 사라고 이야기 안합니다 ^^...
    잘되면 본전인데 안되면 욕먹는터라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