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는 여호와의 증인이 사이비 종교단체중 최고인줄 알았습니다
알타미라

Lv.1 알타미라 (121.♡.61.83)

2026년 2월 7일 PM 04:34 · 수정됨(02. 08. 00:38)

조회 1,263 공감 0

요근래 개신기독교들 행태를 보면 

여호와의 증인이 제일 독실한 교인들 처럼 보이네요

적어도 어디처럼 목사가 나서서 설치지 않고

가정을 파탄내지도 않고

신도들을 성폭행을 했다는 뉴스는 못보았습니다

집총거부를 했다 수술시 수혈을 금지한다는 것은

신천지나 통일교 전광훈류등에 비하면 저의 기준에선 허용가능입니다

진짜 광기를 만나면 가짜는 움츠러드는것처럼

진짜 사이비들이 나라에서 활개치고 다니니까

여호와의증인은 가짜 사이비로 보여요

저는 훈련소에서 수계 세례 영세 모두 획득한 초코파이교 신자입니다

댓글 (25)

  • DdongleK

    DdongleK Lv.1

    02.07 · 112.♡.31.106

    중학교 다닐때부터 친구가 여호와의 증인인데 전도를 하거나 하진 않더군요 그친구 부모님도 너무 좋으신 분들이고... 심지어 결혼한 재수씨도 참 착하고 반듯한 사람입니다.. 주변에 딱히 피해주지도 않고.. 착실하다면 착실하게 사는 사람들인데.(군대문제 때문에 전과자들이 많다보니 자영업자들이 많음) . 개신교 사람들이 이단이니 뭐니 난리죠..
  • 아스토나지

    아스토나지 Lv.1 → DdongleK 작성자

    02.07 · 121.♡.61.83

    여호와의 증인으로 피해를 보았다는 주변인은 주말에 쉬고있는데 전도한다고 초인종 눌러서 시끄러웠다는 정도였습니다
  • kamziki

    kamziki Lv.1

    02.07 · 118.♡.187.98

    여호와의 증인은 집총거부 빼고 그닥 물의를 일으킨 적이 없습니다. 제 지인들도 대부분 선량했았구요.
  • 아스토나지

    아스토나지 Lv.1 → kamziki 작성자

    02.07 · 121.♡.61.83

    방송이 그들을 악마로 만들었다 생각합니다
  • 크리안

    크리안 Lv.1 → kamziki

    02.07 · 211.♡.154.163

    집총거부 18개월 형무소에서
    교도소 관리병 36개월로 대체 되었죠
  • 6K2KNI

    6K2KNI Lv.1

    02.07 · 118.♡.14.48

    회사 직원 중에 한 명이 전혀 여호와의 증인인지 모르다가 퇴사할 때 JW 스티커 붙은 쿠키 나눠주길래 어? 한 적도 있습니다.
    자기 종교가 부끄럽나봐요 ㅋㅋ
    어쩐지 종교의 이유로 술 안 마신다할 때 알아봤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ㅋ
  • 아스토나지

    아스토나지 Lv.1 → 6K2KNI 작성자

    02.07 · 121.♡.61.83

    전 개신교는 모두 술안마시는줄 알았습니다 술담배 마약까지 전부 하는 애들이 목사의 자녀중에도 있더라고요
  • jinnjune

    jinnjune Lv.1

    02.07 · 59.♡.96.211

    순한맛 똥도 똥입니다.
  • 아스토나지

    아스토나지 Lv.1 → jinnjune 작성자

    02.07 · 121.♡.61.83

    똥이 맞나요?
  • jinnjune

    jinnjune Lv.1 → 아스토나지

    02.07 · 59.♡.96.211

    제겐 똥 입니다. 상대도 하기 싫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