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도 못 갔어요…” 이제 소풍 안 간다는 초등학교 근황 / 스브스뉴스
A

Lv.1 alchemy (14.♡.16.144)

2026년 2월 7일 PM 04:55 · 수정됨(02. 08. 01:37)

조회 1,662 공감 0

https://youtu.be/JCu2jP6V0rY?si=AJM3yKszD0EI0fjC


이런식이면 제가 교사여도 아무것도 안할려고 할 것 같아요

댓글 (8)

  • 아찌

    아찌 Lv.1

    02.07 · 58.♡.152.90

    사법부가 나라 다 망칩니다
  • 부릎뜨니숲이어쓰

    부릎뜨니숲이어쓰 Lv.1

    02.07 · 61.♡.66.225

    저 나이 때 소풍, 수학여행은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평생가는 추억인데...아이고...
  • 푸른미르 Lv.1

    02.07 · 14.♡.186.98

    현실과 백만광년쯤 떨어진 세상에 사는 사법부가 제일 큰 문제고, 그 다음은 학교 운영 책임자인 교장, 교감, 지방교육청 책임이 크죠
    뭐 정신나간 학부모는 학교 좀 더 다녀야 하겠네요
  • Byung12

    Byung12 Lv.1

    02.07 · 58.♡.254.48

    다른곳은 어떤지 잘 모르지만, 저희 애 다니는 학교는 아버지회라는 것이 있고, 이 아버지들이 애들 델꼬 캠핑이나 야유회, 체험학습등을 가요.
    참여는 자율이고요.
    애들이 좋은 기억으로 남기는 몇 안되는 부모님들 활동입니다.

    이 또한 학교에서 리스크를 회피하는 방법 아닐까 싶네요.
  • 푸른미르 Lv.1 → Byung12

    02.07 · 14.♡.186.98

    좋은 제도네요
  • 밤하늘의별빛 Lv.1

    02.07 · 223.♡.20.194

    평생 소풍 못가는 아이들도 생기겠어요. 답답한 현실입니다.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02.07 · 121.♡.78.26

    사법부가 하다 하다 애들 교육까지 망치고 있네요
  • todesto

    todesto Lv.1

    02.08 · 76.♡.27.38

    역시 민원…… 이것도 작용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