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 죽어도 냉면
코
코미 (172.♡.252.31)
2026년 2월 7일 PM 05:32 · 수정됨(19:23)
조회 1,276 공감 0
-5의 온도는 냉면 먹기 딱 좋죠..
댓글 (6)
-
프프로귀찮러
02.07 · 125.♡.74.84
오늘 점심에 냉모밀 한사발에 아아 한잔했습니다. -
문문샤이너
02.07 · 221.♡.61.96
냉면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 푸
푸른미르
02.07 · 14.♡.186.98
냉면은 겨울철 음식이죠 ㄷㄷ -
순순후추
02.07 · 220.♡.90.155
냉면에는 제로콜라죠 -
앙앙알앙알
02.07 · 14.♡.65.191
달걀은 한개 다 주셨으면 좋겠어요 ㅎ -
OorOro
02.07 · 206.♡.65.220
예전에는 국물까지 원샷해도 끄떡없었는데
이제는 국물남기지 않으면 배앓이하는걸 보면서 아~갔구나 내청춘하고 느낍니다.
할수 있을때 맘껏 드셔요.
내일 먹으러 가야겠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