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 죽어도 냉면
코미

Lv.1 코미 (172.♡.252.31)

2026년 2월 7일 PM 05:32 · 수정됨(19:23)

조회 1,276 공감 0


-5의 온도는 냉면 먹기 딱 좋죠..

댓글 (6)

  • 프로귀찮러

    프로귀찮러 Lv.1

    02.07 · 125.♡.74.84

    오늘 점심에 냉모밀 한사발에 아아 한잔했습니다.
  • 문샤이너

    문샤이너 Lv.1

    02.07 · 221.♡.61.96

    냉면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 푸른미르 Lv.1

    02.07 · 14.♡.186.98

    냉면은 겨울철 음식이죠 ㄷㄷ
  • 순후추

    순후추 Lv.1

    02.07 · 220.♡.90.155

    냉면에는 제로콜라죠
  • 앙알앙알

    앙알앙알 Lv.1

    02.07 · 14.♡.65.191

    달걀은 한개 다 주셨으면 좋겠어요 ㅎ
  • orOro

    orOro Lv.1

    02.07 · 206.♡.65.220

    예전에는 국물까지 원샷해도 끄떡없었는데
    이제는 국물남기지 않으면 배앓이하는걸 보면서 아~갔구나 내청춘하고 느낍니다.
    할수 있을때 맘껏 드셔요.

    내일 먹으러 가야겠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