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이 중요하다면서 최고위원 내팽개친 한준호님 ㅋㅋ
담
담벼락을쳐다보고 (211.♡.108.39)
2026년 2월 8일 PM 02:34 · 수정됨(17:46)
조회 1,477 공감 0
제 마음을 시원하게 대변해주는 시원시원한 방송이 있네요.
뜬금 없는 경기도지사요? ㅉㅉㅉㅉ
무엇에 눈이 멀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님... 눈이 멀었어요.
댓글 (11)
-
마마을이
02.08 · 175.♡.109.85
-
시시나브로00
02.08 · 112.♡.39.103
잘생겨 머리 좋아 말잘해...
적당히 개혁적인 스탠스로 욕심 안부리면
자연스레 자리가 따라다닐텐데
아직 기회가 널렸을 양반이 조바심이 앞날을 망쳐놓네요 -
츄츄바츄이
→ 시나브로00
02.08 · 27.♡.31.210
머리 나쁘거나 약점 잡혔거나 둘 중 하나 아닐까 싶네요 -
SSloaneHaeinKim
→ 시나브로00
02.08 · 39.♡.231.71
어떤 이유인지 생긴것만 남은듯 합니다. 조만간 국힘의 얼굴이 나오면서 와꾸마저 사라질것 같아요. 안타깝네여 멈춰주면 좋겠는데. -
블블루모카
→ 시나브로00
02.08 · 211.♡.149.188
머리는 글쎄요… - 아
아이셔
02.08 · 115.♡.175.149
자기가 하는말에 걸맞게 살지도 못하면서 비난할때는 방언이 터지네요. 문제는 무슨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다는 점이긴 합니다만. -
Wwanxi
02.08 · 222.♡.143.246
민생이 아니라 그냥 지 정치가 중요한거였겠죠. -
욘욘마사
02.08 · 118.♡.161.36
멍청그자체죠~ 훤히 열려있는 출세길 지발로 찬거니까요 어쩔수 있나요 지밥그릇 크기인거를요 쯧쯧 -
출출출할땐
02.08 · 175.♡.167.193
경 기도 지~사 요? ㅋㅋㅋ 그냥 웃습니다 -
섬섬지기
02.08 · 218.♡.152.62
설마 경기 지사를 거친 이후의 시나리오까지 뽕 제대로 맞은 상태라면 그나마 설명이 가능한 행보라고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당원과 국민들이 알아서 길을 열어줬을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