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서 유일하게 입욕제를 쓰는 사람
diynbetterlife

Lv.1 diynbetterlife (220.♡.37.28)

2026년 2월 8일 PM 09:28 · 수정됨(22:01)

조회 1,399 공감 0


은 사춘기 🐣도 아니고

저도 아니고

신랑 🥸 입니당


오늘은 레몬향 🍋 ! 


댓글 (6)

  • 코쿠

    코쿠 Lv.1

    02.08 · 112.♡.121.165

    우리집에서도 저만 씁니다. 저 제품 혹시 일본 제품인가요? 왠지 제가 쓰는거랑 비스솬듯해서..
  • diynbetterlife

    diynbetterlife Lv.1 → 코쿠 작성자

    02.08 · 220.♡.37.28

    신랑이 사서 잘 모르겠어요 ^^;
  • 남극백곰

    남극백곰 Lv.1

    02.08 · 114.♡.188.135

    신랑 몸에서 레몬향이 나면 이뻐해 주실 건가요???
  • diynbetterlife

    diynbetterlife Lv.1 → 남극백곰 작성자

    02.08 · 220.♡.37.28

    방구 뿡뿡 뀌어도 예쁩니다
  • 육일사

    육일사 Lv.1

    02.08 · 49.♡.160.66

    계란말이 재료인줄요 ㄷㄷㄷ
  • diynbetterlife

    diynbetterlife Lv.1 → 육일사 작성자

    02.08 · 220.♡.37.28

    계란을 풀어놓은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