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서 유일하게 입욕제를 쓰는 사람
D
diynbetterlife (220.♡.37.28)
2026년 2월 8일 PM 09:28 · 수정됨(22:01)
조회 1,399 공감 0
은 사춘기 🐣도 아니고
저도 아니고
신랑 🥸 입니당
오늘은 레몬향 🍋 !

댓글 (6)
-
코코쿠
02.08 · 112.♡.121.165
우리집에서도 저만 씁니다. 저 제품 혹시 일본 제품인가요? 왠지 제가 쓰는거랑 비스솬듯해서.. -
Ddiynbetterlife
→ 코쿠 작성자
02.08 · 220.♡.37.28
신랑이 사서 잘 모르겠어요 ^^; -
남남극백곰
02.08 · 114.♡.188.135
신랑 몸에서 레몬향이 나면 이뻐해 주실 건가요??? -
Ddiynbetterlife
→ 남극백곰 작성자
02.08 · 220.♡.37.28
방구 뿡뿡 뀌어도 예쁩니다 -
육육일사
02.08 · 49.♡.160.66
계란말이 재료인줄요 ㄷㄷㄷ -
Ddiynbetterlife
→ 육일사 작성자
02.08 · 220.♡.37.28
계란을 풀어놓은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