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가 얼마나 괘씸하면 SDK님도...
시
시카고버디 (104.♡.68.24)
2026년 2월 8일 PM 11:47 · 수정됨(23:55)
조회 1,774 공감 0
소명게시판에 올라오는 글들은 왠만해선 쭉 읽어보는 편입니다.
읽다보면 합당한 주장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반면, 말도안되는 글들을 쓴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 글 하나하나마다 징계사유를 적어주시는데, 댓글 하나없이 '완료'처리시킨건 저는 처음본다 썼지만
광고 등 몇개 있긴했군요 ㄷㄷ

댓글 (3)
-
크크리안
02.08 · 58.♡.211.143
빈댓글 처리 하신겁니다 ㅎ -
무무한으로
02.08 · 118.♡.236.131
자유가 들어가는 닉네임은 그냥.. 저쪽애들 아닌가요.. -
담담벼락을쳐다보고
02.08 · 211.♡.108.39
{emo:damoang-emo-014.gif:120}{emo:damoang-emo-014.gif:120}{emo:damoang-emo-014.gif:120}{emo:damoang-emo-014.gif:120}{emo:damoang-emo-014.gif:12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