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가 얼마나 괘씸하면 SDK님도...
시카고버디

Lv.1 시카고버디 (104.♡.68.24)

2026년 2월 8일 PM 11:47 · 수정됨(23:55)

조회 1,774 공감 0

소명게시판에 올라오는 글들은 왠만해선 쭉 읽어보는 편입니다.

읽다보면 합당한 주장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반면, 말도안되는 글들을 쓴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 글 하나하나마다 징계사유를 적어주시는데, 댓글 하나없이 '완료'처리시킨건 저는 처음본다 썼지만

광고 등 몇개 있긴했군요 ㄷㄷ


댓글 (3)

  • 크리안

    크리안 Lv.1

    02.08 · 58.♡.211.143

    빈댓글 처리 하신겁니다 ㅎ
  • 무한으로

    무한으로 Lv.1

    02.08 · 118.♡.236.131

    자유가 들어가는 닉네임은 그냥.. 저쪽애들 아닌가요..
  • 담벼락을쳐다보고

    담벼락을쳐다보고 Lv.1

    02.08 · 211.♡.108.39

    {emo:damoang-emo-014.gif:120}{emo:damoang-emo-014.gif:120}{emo:damoang-emo-014.gif:120}{emo:damoang-emo-014.gif:120}{emo:damoang-emo-014.gif:12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