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의 요구를 정청래 대표가 잘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요다이티

Lv.1 우리요다이티 (121.♡.200.116)

2026년 2월 9일 AM 12:52 · 수정됨(07:24)

조회 2,525 공감 0

지금 지방선거로 입씨름 하느라 입법부가 제대로 일 못하니


국정운영에도 큰 차질이다 하니까요


지방선거 경선 출마 할 현역의원들은 모두 의원 뱃지 내놓고 나가라고


해주세요~ 어차피 지방선거 나가느라 일 안하잖아요?


대통령 혼자 일하게 두지 마시고 행정도 입법이 뒷받침 해줘야 하는거니까요


일 안할분들은 빨리 빨리 나가시길~ 




댓글 (4)

  • 푸른미르 Lv.1

    02.09 · 14.♡.186.98

    입법은 지방선거 문제가 아니라 딴 짓만 했던 원내대표가 날라가 버린게 크죠
    입법의 전반적인 그림은 정당 대표가 결정하겠지만, 그걸 실행하는건 상임위 위원장과 원내대표인데
    원내대표가 땃 짓에 골몰하다 결국 쫓겨났기 때문에 입법이 지지부진 했던게 있죠
    말씀대로 지방선거에 눈 돌아간 국회의원들이나 정당 관계자들이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네요
  • 우리요다이티

    우리요다이티 Lv.1 → 푸른미르 작성자

    02.09 · 121.♡.200.116

    지금 제일 존재감 없는데 원내대표단이죠 후.....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 우리요다이티

    02.09 · 178.♡.142.161

    한병도 원내대표 일단 김병기때보단 훨씬 잘하고 있는걸로 보입니다. 내시는 메세지도 명확하구요.
  • endlessR

    endlessR Lv.1

    02.09 · 182.♡.84.222

    그 의견을 모으는건 원내대표 몫 아닌가요
    이참에 원내대표제 없애버리고 당대표제로 가길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