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의 요구를 정청래 대표가 잘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우
우리요다이티 (121.♡.200.116)
2026년 2월 9일 AM 12:52 · 수정됨(07:24)
조회 2,525 공감 0
지금 지방선거로 입씨름 하느라 입법부가 제대로 일 못하니
국정운영에도 큰 차질이다 하니까요
지방선거 경선 출마 할 현역의원들은 모두 의원 뱃지 내놓고 나가라고
해주세요~ 어차피 지방선거 나가느라 일 안하잖아요?
대통령 혼자 일하게 두지 마시고 행정도 입법이 뒷받침 해줘야 하는거니까요
일 안할분들은 빨리 빨리 나가시길~
댓글 (4)
- 푸
푸른미르
02.09 · 14.♡.186.98
-
우우리요다이티
→ 푸른미르 작성자
02.09 · 121.♡.200.116
지금 제일 존재감 없는데 원내대표단이죠 후..... -
아아무개00
→ 우리요다이티
02.09 · 178.♡.142.161
한병도 원내대표 일단 김병기때보단 훨씬 잘하고 있는걸로 보입니다. 내시는 메세지도 명확하구요. -
EendlessR
02.09 · 182.♡.84.222
그 의견을 모으는건 원내대표 몫 아닌가요
이참에 원내대표제 없애버리고 당대표제로 가길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입법의 전반적인 그림은 정당 대표가 결정하겠지만, 그걸 실행하는건 상임위 위원장과 원내대표인데
원내대표가 땃 짓에 골몰하다 결국 쫓겨났기 때문에 입법이 지지부진 했던게 있죠
말씀대로 지방선거에 눈 돌아간 국회의원들이나 정당 관계자들이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