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대만에서 타이어가 빠졌군요 ㄷㄷㄷ
아이리어펠

Lv.1 아이리어펠 (210.♡.187.170)

2026년 2월 9일 AM 02:13 · 수정됨(12:56)

조회 4,084 공감 0

아직도 정비비 아끼나요...

저게 어지간해서는 안풀릴텐데... ㄷㄷㄷㄷ

어제 발생한거라고 하네요..ㄷㄷㄷ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11)

  • 메이데이

    메이데이 Lv.1

    02.09 · 118.♡.147.179

    어우..명절에 어머니 뵈러 갈 때 티웨이인데 불안하네요..
  • 트라팔가야

    트라팔가야 Lv.1

    02.09 · 58.♡.217.6

    메이데이, 메이데이!
  • 맛스타오렌지

    맛스타오렌지 Lv.1

    02.09 · 173.♡.54.116

    어후... 너무. 겁나요... ㅜㅡ
  • 트라팔가야

    트라팔가야 Lv.1

    02.09 · 58.♡.217.6

    타이어 굴러가유~

    요.
  • Purme

    Purme Lv.1

    02.09 · 172.♡.112.28

    와... 그래도 타이어 한개로도 용케 버텼네요.
    못 버텼으면 완전 아작 났을텐데요.
    착륙 중 발생한 사고가 아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 C

    CHCGV Lv.1 → Purme

    02.09 · 211.♡.207.229

    착륙 중에 발생한 사고 맞습니다.
  • Purme

    Purme Lv.1 → CHCGV

    02.09 · 76.♡.170.215

    아이고, 그랬군요.
    천만 다행이었네요.
  • 댈러스베이징

    댈러스베이징 Lv.1

    02.09 · 49.♡.25.192

    랜딩기어 주저앉으면
    저 날개에 가득찬 연료에 불이 붙을것 같아서 정말 불안하네요.
    티웨이 정비팀, 어이 없네요.
  • pOOq

    pOOq Lv.1 → 댈러스베이징

    02.09 · 111.♡.103.64

    동종업계 지인이 있는데 경영진이 문제라고 합니다. 현장에서 요구해도 들어주는게 없다고...
  • 폭풍의눈

    폭풍의눈 Lv.1 → pOOq

    02.09 · 114.♡.200.108

    비용절감 시키나 보네요. 노답이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