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대만에서 타이어가 빠졌군요 ㄷㄷㄷ
아
아이리어펠 (210.♡.187.170)
2026년 2월 9일 AM 02:13 · 수정됨(12:56)
조회 4,084 공감 0
아직도 정비비 아끼나요...
저게 어지간해서는 안풀릴텐데... ㄷㄷㄷㄷ
어제 발생한거라고 하네요..ㄷㄷㄷ


댓글 (11)
-
메메이데이
02.09 · 118.♡.147.179
어우..명절에 어머니 뵈러 갈 때 티웨이인데 불안하네요.. -
트트라팔가야
02.09 · 58.♡.217.6
메이데이, 메이데이! -
맛맛스타오렌지
02.09 · 173.♡.54.116
어후... 너무. 겁나요... ㅜㅡ -
트트라팔가야
02.09 · 58.♡.217.6
타이어 굴러가유~
요. -
PPurme
02.09 · 172.♡.112.28
와... 그래도 타이어 한개로도 용케 버텼네요.
못 버텼으면 완전 아작 났을텐데요.
착륙 중 발생한 사고가 아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 C
CHCGV
→ Purme
02.09 · 211.♡.207.229
착륙 중에 발생한 사고 맞습니다. -
PPurme
→ CHCGV
02.09 · 76.♡.170.215
아이고, 그랬군요.
천만 다행이었네요. -
댈댈러스베이징
02.09 · 49.♡.25.192
랜딩기어 주저앉으면
저 날개에 가득찬 연료에 불이 붙을것 같아서 정말 불안하네요.
티웨이 정비팀, 어이 없네요. -
PpOOq
→ 댈러스베이징
02.09 · 111.♡.103.64
동종업계 지인이 있는데 경영진이 문제라고 합니다. 현장에서 요구해도 들어주는게 없다고... -
폭폭풍의눈
→ pOOq
02.09 · 114.♡.200.108
비용절감 시키나 보네요. 노답이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