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두꺼운 게임폰 런칭 예정
개
개같은냥이 (222.♡.64.78)
2026년 2월 9일 AM 08:09 · 수정됨(10:02)
조회 1,671 공감 0
아야네오 포켓 플레이 입니다
디멘시티 9300이라서 성능은 그럭저록 괜찮을 것 같구요
100만원 전후로 나오겠죠???
폰+게임패드로 나오는거라서…
킥스타터 펀딩 곧 시작할 듯 합니다
중국폰









댓글 (10)
-
UUniverse
02.09 · 172.♡.252.3
아이리버 g10이 생각나는 디자인이네요… 하하 -
효효도르는효도를
02.09 · 211.♡.66.45
[https://s3.damoang.net/data/editor/2602/b367cc5.jpg]
갠적으론 이 형태로 나와도 좋을꺼 같은데 말입니다. (호랭이 담배피던 시절에 공짜폰으로 풀려서 써봤음) -
모모앙_
02.09 · 104.♡.211.26
아 그놈의 램값!! -
삼삼진에바
02.09 · 223.♡.75.133
엑스페리아.... 아 아닙니다. -
AAChan
02.09 · 118.♡.13.133
아야는 이것저것 내놓느라 생산능력이 안되서 사면 다음제품 나오고 받는다라는 얘기가 있죠 - R
royalcloud
02.09 · 119.♡.199.101
https://youtu.be/zTzZBPYSIgY?si=1-OH5FIjVK3CoyJJ
아이리버 G10이 생각나네요 -
깜깜딩이
02.09 · 210.♡.65.2
필요할때 패드 따로 연결해서 하는거보다 좋......을게 있을까요? - 니
니크쿠
02.09 · 219.♡.68.38
역시 디자인은 돌고 도는군요!!! -
스스페이스인베이더
02.09 · 222.♡.12.130
[https://s3.damoang.net/data/editor/2602/d29a268.webp]
엑페 플레이가 생각나네요. -
디디지74
02.09 · 175.♡.74.14
세컨폰으로 혹하긴 하는데
대중적 인기는 없을것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