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두꺼운 게임폰 런칭 예정
개같은냥이

Lv.1 개같은냥이 (222.♡.64.78)

2026년 2월 9일 AM 08:09 · 수정됨(10:02)

조회 1,671 공감 0

아야네오 포켓 플레이 입니다 


디멘시티 9300이라서 성능은 그럭저록 괜찮을 것 같구요


100만원 전후로 나오겠죠???

폰+게임패드로 나오는거라서…


킥스타터 펀딩 곧 시작할 듯 합니다






중국폰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10)

  • Universe

    Universe Lv.1

    02.09 · 172.♡.252.3

    아이리버 g10이 생각나는 디자인이네요… 하하
  • 효도르는효도를

    효도르는효도를 Lv.1

    02.09 · 211.♡.66.45

    [https://s3.damoang.net/data/editor/2602/b367cc5.jpg]

    갠적으론 이 형태로 나와도 좋을꺼 같은데 말입니다. (호랭이 담배피던 시절에 공짜폰으로 풀려서 써봤음)
  • 모앙_

    모앙_ Lv.1

    02.09 · 104.♡.211.26

    아 그놈의 램값!!
  • 삼진에바

    삼진에바 Lv.1

    02.09 · 223.♡.75.133

    엑스페리아.... 아 아닙니다.
  • AChan

    AChan Lv.1

    02.09 · 118.♡.13.133

    아야는 이것저것 내놓느라 생산능력이 안되서 사면 다음제품 나오고 받는다라는 얘기가 있죠
  • R

    royalcloud Lv.1

    02.09 · 119.♡.199.101

    https://youtu.be/zTzZBPYSIgY?si=1-OH5FIjVK3CoyJJ
    아이리버 G10이 생각나네요
  • 깜딩이

    깜딩이 Lv.1

    02.09 · 210.♡.65.2

    필요할때 패드 따로 연결해서 하는거보다 좋......을게 있을까요?
  • 니크쿠 Lv.1

    02.09 · 219.♡.68.38

    역시 디자인은 돌고 도는군요!!!
  • 스페이스인베이더

    스페이스인베이더 Lv.1

    02.09 · 222.♡.12.130

    [https://s3.damoang.net/data/editor/2602/d29a268.webp]
    엑페 플레이가 생각나네요.
  • 디지74

    디지74 Lv.1

    02.09 · 175.♡.74.14

    세컨폰으로 혹하긴 하는데
    대중적 인기는 없을것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