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새 영화 2026년 개봉 예정

페이지 정보

1,895 조회
15 댓글
0 추천

본문

Warner Bros. Discovery(WBD)가 여러 편의 반지의 제왕 영화를 제작 중에 있다고 작년에 발표했는데요.

그 첫 번째 영화가 2026년 중 개봉될 거라고 오늘 있었던 WBD의 어닝 콜에서 밝혀졌네요.

영화 제목은 Lord of the Rings: The Hunt for Gollum

오리지널 3부작의 감독인 Peter Jackson과 Fran Walsh, Philippa Boyens도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캐스팅은 아직 미정이고, 예전 작품의 재탕이 아니라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댓글 15 / 1 페이지

Life2Buff님의 댓글의 댓글

@일리어스님에게 답글 제가 톨킨의 원작을 안 읽어 봐서 모르겠는데 혹시 원작의 모든 내용이 영화화 되었나요?
기사에선 "explore storylines yet to be told"라고 표현해서 이게 새로운 내용을 만든다는 건지 아니면 기존에 영화화가 되지 않은 내용을 영화화 하겠다는 건지 조금 헷갈려서요. 아마 후자가 아닐까 싶긴 한데...

일리어스님의 댓글의 댓글

@Life2Buff님에게 답글 찾아보니 톨킨 원작은 반지의제왕 호빗이라 모두 영화화 됐고
톨킨 사후 톨킨 아들이 관련 자료를 모아서 내놓은 작품들이 있는데
완전창작이거나 이 책들중에 하나거나겠네요

ehdtkqorl123님의 댓글

별도의 중간계 애니메이션 영화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은 워너 브라더스와 카미야마 켄지 감독을 통해 12월 13일 개봉될 예정입니다. 그 영화의 배경은 '호빗' 사건보다 200년 전입니다.

또 뭐가 나오네요

옐로우몽키님의 댓글

이러다가 또 여자 프로도가 짱쎄다 으윽 이런 스토리로 뇌절하는건 아니겠…..(하 스타워즈생각에 또 울컥하네요)
전체 87,744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