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과 이○주에게 개인적으로 해 주고 싶은 말.
문
문지기 (218.♡.238.132)
2026년 2월 11일 PM 05:34 · 수정됨(20:15)
조회 1,806 공감 0
"배신은 단순한 실수가 아니라 '선택의 습성'입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한 번 원칙을 저버린 이는, 그다음 이익의 갈림길에서도 같은 선택을 반복할 가능성이 큽니다. '한 번 배신한 자는 또 배신한다'는 말은 정치판의 비정한 속설이 아니라, 수많은 사례가 증명한 통계적 진실에 가깝습니다."라는 오해와 비난을 받지 않도록 열린 행동을 하세요.
댓글 (9)
-
Kkissing
02.11 · 121.♡.79.213
김민새는 역대급 철새로 낙인 찍히는 기로에 있는거 같습니다. 이미 5부능선은 넘어간 느낌이긴한데 지팔지꼰의 대표 사례가 될지 아주 기대가 됩니다. -
샤샤프슈터
→ kissing
02.11 · 106.♡.1.242
솔직히 끝났죠. 무슨 변명을 해도 예전 과가 있는데 아무도 안믿어 줄겁니다. - 네
네버유니
→ kissing
02.11 · 211.♡.99.249
이제 18년 동안이 아니라 한 180년은 광야에서 떠돌 듯 합니다. 죽어서도 도깨비가 되어서... -
별별이
02.11 · 121.♡.231.119
전 잘하고 있다 라고 할겁니다
좀더 힘내서 으쌰으쌰 해 줘도 된다고 말할겁니다
낙엽파 날려 가듯 날려 가는걸 보고 싶네요 - 눈
눈팅이취미
02.11 · 182.♡.218.38
그니까요. 큰그림을 좀 보길.. 윤석열이 사형당하고 내란것들이 모조리 무기징역 받고, 국짐이 해산한 상태도 아닌데 이게 무슨 일인지... -
밤밤페이
02.11 · 210.♡.70.162
이낙연도 총리까지는 잘했습니다..
그런데.
본인의 자리가 아닌 곳을 서둘러 탐하다가 결국 당원과 국민들에게 제거되었죠..
김민석이도 성급한 욕심으로 나락 테크를 타버리네요..
본인 팔자가 그렇다고 해야죠.
그리고 그 모든걸 폭로해 주신 강득구 열사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이젠 rip 하세요. -
HHTTR
→ 밤페이
02.11 · 121.♡.146.68
이낙연은 총리로서 잘 한게 아니고
총리시켜서 당을 떠나게 하니까
당정의 협조가 잘 굴러간 것이었습니다... -
맛맛있는쌈장
02.11 · 211.♡.180.155
물어빠진 사람 건져냈더니 내 봇짐 내놓라는 격이네요. 자중하고 또 자중해야 할 사람들이 참 뻔대도 좋네요. - 깜
깜시
02.11 · 222.♡.115.184
노무현 대통령님이 이렇게 말씀하셨었죠..
(저 모지리들은 6월에 소멸하여 사라질 겁니다.. 분당이 됐던, 당적변경이 됐던..)
"사람 대접받고 싶으면, 의리가 있어야 한다!" 노무현의 명연설, '지리멸렬' 민주당 정치인들이 가장 명심해야!
https://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1977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