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2라는게 생겼네요.
G
GreenDay (218.♡.245.253)
2026년 2월 11일 PM 08:05 · 수정됨(20:17)
조회 1,715 공감 0
들어가보니 뭔가 아직 제대로 완성이 안된듯한데요.
새로운 게시판 ui 테스트 하시는건가보네요.
댓글 (5)
-
시시슬리아
02.11 · 220.♡.25.200
앗! 그러네요 ㅋㅋ -
팟팟타이
02.11 · 210.♡.3.154
앗 저만 보이나 싶어서 조용히하고 있었는데 ㅎㅎ -
집집사C
02.11 · 175.♡.236.236
우선 광고가 정리되어 보여서 깔끔합니다.
칼칼한 순댓국밥 느낌 처럼 깔끔하네요. -
난난나ㅋ
02.11 · 121.♡.76.146
그러네요. 저거 새로 개발하고 있다는 다모앙 웹사이트 인가 보네요. -
솔솔고래
02.11 · 175.♡.0.55
안녕하세요 자게이 입니다
자유게시판 이용자!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