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2라는게 생겼네요.
GreenDay

Lv.1 GreenDay (218.♡.245.253)

2026년 2월 11일 PM 08:05 · 수정됨(20:17)

조회 1,715 공감 0

들어가보니 뭔가 아직 제대로 완성이 안된듯한데요.


새로운 게시판 ui 테스트 하시는건가보네요.

댓글 (5)

  • 시슬리아

    시슬리아 Lv.1

    02.11 · 220.♡.25.200

    앗! 그러네요 ㅋㅋ
  • 팟타이

    팟타이 Lv.1

    02.11 · 210.♡.3.154

    앗 저만 보이나 싶어서 조용히하고 있었는데 ㅎㅎ
  • 집사C

    집사C Lv.1

    02.11 · 175.♡.236.236

    우선 광고가 정리되어 보여서 깔끔합니다.
    칼칼한 순댓국밥 느낌 처럼 깔끔하네요.
  • 난나ㅋ

    난나ㅋ Lv.1

    02.11 · 121.♡.76.146

    그러네요. 저거 새로 개발하고 있다는 다모앙 웹사이트 인가 보네요.
  • 솔고래

    솔고래 Lv.1

    02.11 · 175.♡.0.55

    안녕하세요 자게이 입니다
    자유게시판 이용자!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