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도 이제 막바지 같긴합니다.
햇빛찬란

Lv.1 햇빛찬란 (121.♡.195.253)

2026년 3월 10일 PM 01:24

조회 3,688 공감 0

이란도 이제 막바지 같긴합니다.

전세계 상대로 자원 인질극 중인데

과연 얼마나 미사일이 남아있을지 . 모르겠네요 .

마지막 남은 카드가 호르무즈 잡고 흔드는것 같은데 .프랑스도 곧 호위선 파견한다하고

거기다 대고 미사일 대놓고 쏠수있을지 모르겠네요 .

자국 유조선 방어를 위해 호위선으로 감싸는것같은데

각국도 속속 파견하지 않을까 싶네요 .

댓글 (13)

  • 푸른미르 Lv.1

    03.10 · 14.♡.186.98

    탄도미사일이야 만들기 어려워도 드론은 금방 만들겁니다
    이란의 서쪽에는 파키스탄, 아프가니스탄 접경지역이 있고 이 곳에서 가내수공업 식으로 만들어질 수 있죠
    여기서 생산되는건 미국이나 이스라엘이 쉽게 통제할 수 없죠
    미국이나 이스라엘이 전향적으로 나서지 않는 이상 절대로 쉽게 안 끝날 겁니다
    이제 시작이라고 봐야죠
  • 배불뚝이아저씨

    배불뚝이아저씨 Lv.1 → 푸른미르

    03.10 · 222.♡.55.158

    방글라데시 앞바다에 접안중인 이란 군함도 격침시킨 트럼프입니다. 파키스탄 아프가니스탄 이런 나라들 눈치나 볼것 같나요???
  • 푸른미르 Lv.1 → 배불뚝이아저씨

    03.10 · 14.♡.186.98

    군함이야 큰 타겟이고 공해상에 있으니 잠수함으로 어뢰를 쏘거나 미사일을 쏴서 격침시킬 수 있지만

    파키스탄, 아프가니스탄 접경지역의 집들은 해당 국가들과 관계도 있고

    미사일로 타격하든, 폭격을 하든 할 수야 있겠지만 바로 다른 집에서 만들어 버리기 때문에

    정상적인 공격으로는 효과가 없겠죠

    파키스탄은 핵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아프가니스탄이나 중국을 견제하기 위해

    미국이 공들여 작업하고 있기 때문에 눈치를 많이 보죠

  • 배불뚝이아저씨

    배불뚝이아저씨 Lv.1 → 푸른미르

    03.10 · 222.♡.55.158

    트럼프가 그러니깐 그 "관계" 따위를 신경을 쓰냐말입니다...ㅡㅡ;;;

  • 효도르는효도를

    효도르는효도를 Lv.1

    03.10 · 211.♡.66.45

    핵미사일 없는건 맞겠죠? ㅎㄷㄷ
  • 체리피커

    체리피커 Lv.1 → 효도르는효도를

    03.10 · 58.♡.151.61

    제가 만약 이란 지도자라면, 어떻게든 빨리 만들어 보려고 최선을 다하겠죠.
  • Lv.1

    03.10

    삭제된 댓글입니다.
  • 체리피커

    체리피커 Lv.1

    03.10 · 58.♡.151.61

    그래서 유가가 119불에서 81불로 떨어졌는데, 지금은 다시 90불 넘었네요.
    한치 앞도 모르는게 사람이라, 뭐라고 예측을 못하겠네요.
    알자지라, 가디언, 로이터 정도 확인하는 수 밖에요.
  • 파키케팔로

    파키케팔로 Lv.1

    03.10 · 58.♡.196.41

    미사일 없어도 저항은 계속할겁니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도 탄도미사일 같은 고급 무기는 없었죠. 하지만 미국 몰아냈어요.
  • 빅버그

    빅버그 Lv.1

    03.10 · 222.♡.34.145

    막바지에 몰리면 기뢰도 설치할껍니다. 어차피 망하는데..물러설 곳이 없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