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와.. 방금 이동형 들었는데... 이 작자..

Lv.1 아침소리 (118.♡.74.85)

2026년 3월 20일 AM 07:19

조회 5,404 공감 0

작가라고요?

나참..

난 가만 있었는데 니들이 시작하고 니들이 긁힌거잖아?

상대 없는 안터뷰라고 아주 작정하고 질러주네요. 덕분에 정체는 확실히 알겠네요. 그동안 제대로 방송 들은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런 작자가 무슨 군단, 사단 이러면서 몰려다나는거에요? 이 사람 뭍은 자들은 다 피해야겠어요.

밥먹고, 술먹으면 어떻게 할지 뻔하 보이는데 이걸 같이 어울리는 것만으로도 문제 있는겁니다.

어제 인터뷰는 쓸수 있는 가치있는 문장은 하나도 없었던듯 싶어요..

Ps. 순표형이 그나마 살려줄려고 애 쓰는데 스스로 자폭조끼 메고 나왔네요.

그 부류들 어울리다 보니 코너 하나 준거 같은데 그게 지 무덤되네요. 이런 자들은 진짜 공개되고 발언권을 줄수록 본질이 드러나게 되죠.

댓글 (9)

  • wanxi

    wanxi Lv.1

    03.20 · 222.♡.143.246

    아픈 애를 데리고 방송하는 방송국과 그 주변인 문제 아닌가 싶습니다. 정신이 많이 아파보이던데..방송이 아니라 정신 병원에 데려가 치료를 받게 해야죠.

  • 아날로그LP

    아날로그LP Lv.1 → wanxi

    03.20 · 116.♡.6.77

    저도 딱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03.20 · 106.♡.137.194

    애초에 방송의 결이 저랑은 안맞더군요. 무슨 어디 술취한 아저씨가 소리지르면서 내말이 다맞다고 하는 기분을 듣고는 그 후로 안쳐다 봤네요..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03.20 · 114.♡.70.19

    이동형이 언젠가 지 입으로

    부르면 어디든 가서 김어준 등 욕하겠다고 했었고

    그 말대로 가서는 멍멍이 소리만 계속 하는데

    언론들은 뭐 잘됐다 하고 쓰는거죠

    권순표는 그래도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어쨌든 재래식 언론들은 노답입니다

    뷰 올려주기 싫었는데 확인해보니

    4월 말까지 다 잡아놨다네요

    어디든 나가서 욕하겠다는 영상은 어디 있는지 찾기가 어렵네요

  • 레박

    레박 Lv.1

    03.20 · 59.♡.203.132

    방송을 눈뜨고 못보겠더군요.

  • 그리운거북이

    그리운거북이 Lv.1

    03.20 · 210.♡.142.21

    어느 순간부터 잘 못된 예측을 하더라구요.
    이동형은 이재명 대통령이 첫 번 째 당대표를 마친 후

    두 번 째 당대표를 절대하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죠.

    당시에 이동형의 예측에 전 어느 정도 신뢰를 가지고 있었기에

    이재명 대통령이 두 번 째 당대표가 되었을 때 걱정이 되었는데

    다 뻘 생각이었어요. 그 이후 그냥 이동형에 대한 기대를 접었습니다.

  • 네버유니 Lv.1

    03.20 · 211.♡.205.249

    불과 작년 초만 하더라도 똥형에 대해서 안좋은 얘기하면 반박하는 댓글 많이 받았습니다. ㅎㅎㅎ

    그분들 다 어디가셨나....

    방송을 아예 안보기 때문에 여기 올라온 글 몇개 정도만 봤는데요.

    유시민 작가님의 방송은 압축 프로그램을 돌려도 크기가 줄어들지 않는 순수 정보량 100이라면

    B동형 방송은 압축 프로그램 돌리면 0이 될거 같은 정보량 0의 방송이라는 생각입니다.

    지난 1년여 동안 안보길 잘했네요.

  • 코니

    코니 Lv.1

    03.20 · 124.♡.54.79

    저랑 참 안 맞아서 처음부터 안 봤던 채널이.. 이동형, 김용민 그리고 남천동입니다. 그리고 주로 보는 것이 매불쇼, 겸공, 유시민 작가가 나오는 모든 채널, 정준희, 황희두이었습니다. 어째 딱 이렇게 되었었네요.

  • 은둔형인싸

    은둔형인싸 Lv.1

    03.20 · 61.♡.175.54

    이동형은 작가 맞습니다.

    막장 드라마 작가죠

    음모론 장르가 메인이고 광고주가 본인하고만 소통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데리고 있는 배우들은 많은데 다 "B"급 배우들이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