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220.♡.64.222)
2026년 3월 20일 PM 07:20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32956?sid=162
정원오 씨 뭔가요?
이 분도 좀 검증이 필요해 보이네요.
흐음.
정 예비후보는 "있을 수도 없고 도저히 이해할 수도 없는 내용이다. 이재명 대통령 삶 전반에 대한 부정이자 모독"이라며 "이 대통령이 그렇게 살아왔다면 그토록 탄압받았겠나. 사과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댓글 (85)
-
PPaperBoX
03.20 · 140.♡.29.2
이용제한 근거 댓글회원만 열람 가능 -
지지지브러더스
03.20 · 106.♡.71.252
-
장장군멍군
03.20 · 114.♡.190.21
인식 수준이 처참하네요
에효...그냥 의리있는 박주민 찍어야겠습니다
-
Iig0sdM
03.20 · 58.♡.237.194
토론회에서 이 따위 질문을 한 JTBC의 열등감이 훨씬 더 큰 문제라고 봅니다. 더구나 이번 선거에서 김어준 사과 여부는 중요한 이슈가 아니고 후보 자질을 판단하는 리트머스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디디즈니랜드
→ ig0sdM
03.21 · 97.♡.16.252
유시민 작가님이 매불쇼에서 예를 들은 것에 딱 걸렸습니다.
질문: 저 사람이 아직도 와이프를 때리느냐?
틀린 답: 아니 와이프 안 때려. -> 이용당한 해석: 전에는 때렸는데, 지금은 안 때린다.
정답: 질문이 이상하다, 그 사람이 와이프를 때린 적이 있나?
- 솜
솜솜솜
03.20 · 14.♡.101.49
정원오 구청장은 방송 본 거 맞는지? 이대통령이 그랬다는게 아닌데 왜....
-
다다마스커
03.20 · 220.♡.246.38
공장장이 제기한게 아닌데 엉뚱한데다 화살을 쏘네요
-
DD다
03.20 · 112.♡.168.249
똑같은 논리로 조중동에게도 사과 요구하는지 앞으로 보겠습니다.
- 클
클라시커
03.20 · 14.♡.99.228
끌어다 기회 준 사람 누군지 생각해보세요 ㅎㅎㅎ
-
JJava
03.20 · 116.♡.70.94
저번 SNS에 이어서 또 하나 해내시는군요. ㄷ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제부터 좀 지켜봐야겠어요. 시장된후에 당원/지지자들과 결이 많이 다르면 안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