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자닷컴 (223.♡.175.177)
2026년 3월 20일 PM 09:07
정원오에서 박주민으로 갈아 탑니다.

댓글 (42)
-
방방구동구
03.20 · 169.♡.131.207
-
독독사소
03.20 · 125.♡.60.147
이런 ㅂㅅ같은 질문은 대답할 가치가 없다, 라고 한 후보자는 없었나요?
-
또또자닷컴
→ 독사소 작성자
03.20 · 223.♡.175.177
O도 X도 아닌 박주민인거 같습니다.
-
사사자바람연꽃
03.20 · 221.♡.34.113
뭔 생각들인지... 쯔쯔쯔
그나마 박주민은 눈치는 보는군요.
후보들 보니 서울 시장도...

-
순순돌이전파사
03.20 · 1.♡.26.103
어떻게 선거에 나온다는 사람들이 코어지지층의 생각을 읽지 못하나요?!
쯥~ 답답합니다.
-
Vvulcan
03.20 · 125.♡.141.208
아...이거 눈치 없군요...... 저러다 나가리인데... 박주민은 반만인가요? 뭔가 확실하진 않은거죠?
누구 뽑으라고.... ㅡ,.ㅡ
-
Wwonmade
03.20 · 210.♡.73.71
ㅋㅋㅋ jtbc는 참 김어준 싫어해요. 질문 하고는
-
AARobin
→ wonmade
03.20 · 222.♡.4.55
재래식 언론은 다 싫어하죠. 자기들 위상을 깍어먹는 인터넷 언론이 커지는걸 싫어하죠.
-
봄봄이아빠
03.20 · 118.♡.7.141
저걸 질문하는 방송사나... 거기에 동조하는 후보들이나.. 어휴 왜 난가병만 걸리면 다 저 ㅈㄹ인지 모르겠습니다
-
할할랴
03.20 · 122.♡.93.206
저는 의대생 문제 처리가 훨씬 큰 실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투표권이 없어서 참 아쉽네요 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박원순 시장님 이후로는 민주당이더라도 무게감이나 기대감이 별로 안드네요 빈약해요
시장님이 시청 계실때 스킨답서스 분양해준걸 작년까지 잘 키웠었는데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