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저는 솔직히 쎄...합니다.
지지브러더스

Lv.1 지지브러더스 (115.♡.36.40)

2026년 3월 20일 PM 10:07

조회 5,672 공감 0

믿었던 정치인에게서도 너무 많이 뒤통수를 맞다 보니, 아직 검증이 안간 정치인은... 쎄 하긴 합니다.

만약, 정원오 구청장이 당선 후 수박같은 행보를 보이면 내선택에 너무 화가 날것 같아요. 그래서 남은 기간동안 더 많이 찾아보고 검증하려합니다.

70프로정도 만족스러운 박주민일지,

아직은 물음표인 정원오일지...

참고로 저는 정원오 구청장을 무조건 반대하는게 아니라, 너무 모르니까.. 현미경으로 검증해서 잘 뽑자는겁니다.

댓글 (24)

  • 또자닷컴

    또자닷컴 Lv.1

    03.20 · 223.♡.175.177

    제가 광명에서 이언주를 뽑았습니다. ㅜㅜ

  • DUNHILL

    DUNHILL Lv.1 → 또자닷컴

    03.20 · 220.♡.36.59

    저는 카톡으로 최고위원으로 이언주를 뽑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변명도 하지 않겠습니다.

  • 또자닷컴

    또자닷컴 Lv.1 → DUNHILL

    03.20 · 223.♡.175.177

    그래서 전 최고위원때 이언주를 안뽑았습니다. ㅜㅜ

  • 지지브러더스

    지지브러더스 Lv.1 → DUNHILL 작성자

    03.20 · 115.♡.36.40

    저희 모두가 그렇습니다.

  • 수현

    수현 Lv.1 → DUNHILL

    03.20 · 211.♡.164.238

    전 안 뽑았습니다.ㅎ 한준호 뽑았네유ㅜㅜ

  • 졸린눈고양이

    졸린눈고양이 Lv.1 → DUNHILL

    03.20 · 121.♡.109.42

    저도 카톡으로 이언주를 뽑았습니다. 다행히 한준호는 안뽑았었네요. ㅜㅜ

    리박스쿨만 알았다면 이언주 쳐다도 안봤을텐데 내 손가락이 참 밉습니다.

  • 가로도사

    가로도사 Lv.1 → 또자닷컴

    03.20 · 117.♡.5.112

    아~~~ 이건 못 이깁니다. 위추 드립니다.

  • 애플IIe

    애플IIe Lv.1

    03.20 · 116.♡.43.179

    정치적인 선명성과 정무감각을 보여줘야 믿을 수 있겠네요. 일만 잘해서는 안되잖아요.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03.20 · 125.♡.253.76

    행정을 잘한다도 구청과 서울시는 차원이 달라요. 서울시는 점점 글로벌시티인데... 좀더 경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 WindBlade

    WindBlade Lv.1

    03.20 · 24.♡.135.125

    정원오는 아직까지는 검증이 필요할거라 봐요. 구청정도라면 순수행정으로 가능하겠지만 광역시도지사, 특히 서울시는 행정의 영역만이 아니죠. 정치와 행정 모두를 아우를수 있어야 합니다. 시간을 보고 지켜봐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