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외국인이 찍었다는 창덕궁길 사계절.jpg
열린눈

Lv.1 열린눈 (223.♡.78.167)

2026년 3월 21일 AM 10:32

조회 2,566 공감 0

?? : 오.. 역시 한국은 느낌 좋아요..

댓글 (12)

  • magicdice

    magicdice Lv.1

    03.21 · 223.♡.78.154

    겨울 전에 부동산이 생겼군요;

  • 뜨아

    뜨아 Lv.1

    03.21 · 118.♡.13.197

    그 나라 어딥니까;;

  • 재미 Lv.1

    03.21 · 118.♡.95.183

    일상에 바빠 못보는 풍경을

    여행자들이 찾아주는군요 ㅎ

  • 이타도리

    이타도리 Lv.1

    03.21 · 210.♡.46.99

    주황색 '부동산' 간판이 산통 확 깨네요

  • 고구마맛감자

    고구마맛감자 Lv.1 → 이타도리

    03.21 · 39.♡.231.219

    ??? : 오우, 코리아 저거 너무 힙하잖아.! (찰칵)

  • FV4030

    FV4030 Lv.1

    03.21 · 210.♡.27.130

    여름이 얼마나 더웠으면 사람이 한 명도 없을까요. ㄷㄷㄷㄷ

  • 트라팔가야

    트라팔가야 Lv.1

    03.21 · 58.♡.217.6

    몽마르뜨 언덕 감성이요,

  • moho

    moho Lv.1

    03.21 · 211.♡.26.195

    버스 넣은 구도 여름, 겨울 맞춰 찍은 거 멋지메요...ㅎㅎㅎ

  • E

    ElCid Lv.1

    03.21 · 121.♡.214.135

    눈덮인 기와집에 불 켜진 거 멋지네요.

  • 사우르스 Lv.1

    03.21 · 59.♡.185.196

    신기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