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찍었다는 창덕궁길 사계절.jpg
열
열린눈 (223.♡.78.167)
2026년 3월 21일 AM 10:32
조회 2,564 공감 0




?? : 오.. 역시 한국은 느낌 좋아요..
댓글 (12)
-
Mmagicdice
03.21 · 223.♡.78.154
-
뜨뜨아
03.21 · 118.♡.13.197
그 나라 어딥니까;;
- 재
재미
03.21 · 118.♡.95.183
일상에 바빠 못보는 풍경을
여행자들이 찾아주는군요 ㅎ
-
이이타도리
03.21 · 210.♡.46.99
주황색 '부동산' 간판이 산통 확 깨네요
-
고고구마맛감자
→ 이타도리
03.21 · 39.♡.231.219
??? : 오우, 코리아 저거 너무 힙하잖아.! (찰칵)
-
FFV4030
03.21 · 210.♡.27.130
여름이 얼마나 더웠으면 사람이 한 명도 없을까요. ㄷㄷㄷㄷ
-
트트라팔가야
03.21 · 58.♡.217.6
몽마르뜨 언덕 감성이요,
-
Mmoho
03.21 · 211.♡.26.195
버스 넣은 구도 여름, 겨울 맞춰 찍은 거 멋지메요...ㅎㅎㅎ
- E
ElCid
03.21 · 121.♡.214.135
눈덮인 기와집에 불 켜진 거 멋지네요.
- 사
사우르스
03.21 · 59.♡.185.196
신기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겨울 전에 부동산이 생겼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