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칠이 (211.♡.154.93)
2026년 3월 21일 AM 10:36

위문공연: 호랑나비 김흥국, 캐나다 가수 JK
이발병 : 한동훈,
유류관리관 : 나경원
정훈교육관 : 전한길
종군목사 : 전광훈
그렇게 가고싶으면 이렇게 모아서 보내주죠.
한강버스 10-15노트 속도로 호르무즈 가려면 2달반에서 3달 걸립니다.
*아 여러분들 실명이 있으니 댓글 조심하시는거 아시죠? ㅎㅎ 저는 파병가면 국위선양? 할 떠오르는 인물만 순수하게 적은것 입니다~

댓글 (38)
-
다다마스커
03.21 · 220.♡.246.38
-
쿠쿠키맨
→ 다마스커
03.21 · 112.♡.119.111
그쵸.. 종군기자감은 아니죠..ㅋㅋㅋ
-
Iiamgulbi
→ 다마스커
03.21 · 125.♡.111.231
종군기자에...ㅎ
- 칼
칼몬드
03.21 · 211.♡.239.210
사격선수도 있어요
-
Iiamgulbi
03.21 · 125.♡.111.231
전 이런다면 파병 찬성입니다.
방위성금도 낼 용의 있습니다.
-
돌돌아온칠이
→ iamgulbi 작성자
03.21 · 211.♡.154.93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모금운동 할 생각도 있습니다.
-
웰웰빙고기
03.21 · 59.♡.231.102
미국이 항공모함을 보내주면 더 많은 태극기 병력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돌돌아온칠이
→ 웰빙고기 작성자
03.21 · 211.♡.154.93
성조기랑 이스라엘기 흔드는 광화문 태극기 부대 이참에 파병보내면 딱이겠네요.
-
PpOOq
03.21 · 221.♡.234.17
신천지와 통일교가 섭섭해 합니다. 손현보도요.
-
돌돌아온칠이
→ pOOq 작성자
03.21 · 211.♡.154.93
걔네는 2군으로 후속부대 보내면 될것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빵 보급 : 이진숙도 넣어주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