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아빠 (112.♡.198.77)
2026년 3월 21일 AM 10:45
쇼츠상 내용도 더럽고 이동형도 더럽고
웃어 재끼는 기추자도 답없고...
뉴스공장 나가는 권민정.거없은 무슨 기분
일지도 궁금하고..
총체적 난국이네요.
https://youtube.com/shorts/dFZSkuQU-u8?si=4M7LyaTMf29h5TRS
댓글 (31)
-
잘잘자요zZ
03.21 · 223.♡.178.73
-
스스테판무고사
03.21 · 117.♡.8.171
기추자도 여기까지군요
-
거거덜리우스
→ 스테판무고사
03.21 · 112.♡.93.163
기추자 평론가 XSFM에 나오는건 괜찮아 보입니다만 다른 방송에서는 재미없는 농담따먹기만 하지 제대로된 비평을 들은 기억이 없네요 본인 유튜브 방송은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구요
-
거거덜리우스
03.21 · 112.♡.93.163
거의없다랑 권민정 아나는 왜 저기에 있는건가요
무슨 방송인지도 모르겠으나 빨리 손절치는게 나아보이네요
- 칼
칼몬드
→ 거덜리우스
03.21 · 211.♡.239.210
거의없다는 아마 돈이요?
-
明明天
→ 거덜리우스
03.21 · 182.♡.78.175
거의없다는 그냥 진짜 돈벌이 때문인가 하는 생각이들 정도입니다....
김어준, 정준희, 최욱, 이동형... 이 모든 방송에 나갑니나.
진짜 정상적 인간이라면 이동형은 털어내야하는겁니다.
-
잘잘자요zZ
→ 거덜리우스
03.21 · 114.♡.70.19
권민정은 원래 저기서 발굴한 사람입니다
생각보다 이동형 쪽에서 많은 사람들 발굴해 내긴 했어요
-
거거덜리우스
→ 잘자요zZ
03.21 · 112.♡.93.163
아 그러네요 처음엔 겸공이 처음인줄 알았더니 겸공 처음 나올때 예전에 타방송에서 춤추고 했던거 봤던것 같아요
- 올
올긋
03.21 · 218.♡.64.130
뉴스공장 같은 스피커 가지고 싶은데.. 자신도 그것은 못 될 것 같으니
공장장 까며 비아냥 거리며 쎈 척 하는 부 족 자!!!!
정말 그의 방송 들으며 공감했던 사람을 부끄럽게 하네요
-
시시슬리아
03.21 · 220.♡.25.200
저는 저기서ㅜ기추자가 젤 가찮아요.
기레기 추적한다는 사람이 어찌 스탠스가 저리 될 수가 있는지 이해가 절대로 안됩니다.
구독하고 봤었는데요.
참 세심하게 기사추적해서 기레기짓하는 기사보여주고 하더니 어느 순간 놀방느낌이 나더니 잘 안하더군요..
이빨까고 돈 쉽게 버는게 좋아졌나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제 슬슬 행동할 때죠
이대로 양쪽 다 출연하는건 모두에게 독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