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선이 (223.♡.82.34)
2026년 3월 21일 PM 10:16
전우용 교수님이 강선범씨를 이해시키려고 노력많이 하시네요.
들어볼만 합니다.
박가영씨는 정말 대단합니다.
근묵자흑이라고 하는데 박가영씨는 자존감이 정말 강한 모양입니다.
이동형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네요.
이와중에도 강성범씨는 이해를 잘 못 하시네요.
댓글 (9)
-
수수현
03.21 · 211.♡.164.238
-
너너의.개소리가.들려
03.21 · 121.♡.211.16
강의잘듣고 어여 저짝 탈출하시오~~
-
언언더라인
03.21 · 210.♡.127.78
박가형도 이동형사단에서 언넝 탈출했으면 하는데
연결되있는게 많으니 쉽지 않겠죠...
-
외외선이
→ 언더라인 작성자
03.21 · 223.♡.82.34
아무래도 직장이니까요.
-
Mmyrandy
→ 언더라인
03.21 · 14.♡.162.161
망가영 구독중입니다. ㅠㅠ
권아나도 그렇고 탈출하면 좋겠네요..
-
섬섬지기
03.21 · 218.♡.152.62
성범님 같은 주변분들(?)이라도 먼저 정신차리고 좀 말려주시면 좋겠네요.
-
시시슬리아
03.21 · 220.♡.25.200
강성범씨는 법안이 당에서보다 더 진일보했다는 걸 인정하지 않고 있네여 ㅋ 이동형한테 휘둘렸나봅니다.
대통령이 공소법 45조를 아예 삭제했는데여 ㅋ
그건 왜 모르고?
언넝 탈출하세여! 갠적인 친분을 갖든지 말든지 그건 알아거 하시고 강성범씨 인생(채널)이자나여
최강욱의원도 같이 하고 조국대표도 같이 하던 그 시절이 스탠스가 맞습니당
-
별별이
03.22 · 118.♡.174.38
박가영은 자기만의 세계에 산다 봐야죠
그론 사람은 주변의 말도 신굥 안 쓰지만
주변의 말도 안 듣죠
-
고고슷케이
→ 별이
03.22 · 222.♡.111.59
박가영 아나는 정말 자기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것 같았습니다. 주위의 말 안듣는 ㅋㅋ
게임이든, 연예든..ㅎㅎㅎ 자존감이 정말 높은 사람인가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동형이보다 낫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