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정민철이란 사람은 좀 심각하네요

Lv.1 레몬맛사탕 (121.♡.95.218)

2026년 3월 22일 AM 01:08

조회 3,462 공감 0

지금 2분뉴스 보고 있는데 저정도 인식으로

무슨 극우들이랑 싸운다고 하나요?

사이트 어그로도 구분을 못 한다구요?

솔직히 저거 모르는 게 말이 안 되잖아요

일부러 저딴식으로 말히고 다니는거면

본인도 극우랑 싸우고 다닌다는

소리하지 말아야죠

댓글 (19)

  • 존잘 Lv.1

    03.22 · 122.♡.79.230

    걔가 뭐하는 사람인가요?

    저 나이쯤 되면 게시판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잘 알 거 같은데 김어준 까는 이유를 억지로 만들어내고 있네요

  • 이사온주린이 Lv.1

    03.22 · 211.♡.185.123

    20대 청년으로 알고 있어요 40대가 된 황희두씨와 비슷한 사고를 기대하긴 힘들겠죠. 80~90년대에 대학생활이나 사회운동을 접하면서 생각이 영글었던 사람들도 나이먹고 변절을 밥먹듯이 하는 세상인데, 그런 환경이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왜곡된 정보를 접할 상황이 많은 20대라... 그리고 실수가 많은 나이에 비해 너무 과하게 스피커가 주어지는 것도 부담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충분히 준비하고 방송을 나가야 할텐데, 쇼츠만 보고 단편적 지식에 말을 내뱉고 다니는지 요즘 많이 위험해 보입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이대남의 극우화에 대항마가 될만한 20대가 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가 간간히 나오곤 해서 등장한 시대가 요청한 인물인데... 엉뚱한 불씨에 사그라들고 있군요.

  • 시슬리아

    시슬리아 Lv.1 → 이사온주린이

    03.22 · 220.♡.25.200

    희두씨 ㅜㅜ 40대라뇨... 92년생입니다..

  • 이사온주린이 Lv.1 → 시슬리아

    03.22 · 211.♡.185.123

    어... 본인피셜로 들었는데 계산하면 40대가 아직 아닌가요? 그렇다면 죄송합니다. 본인 방송 들을 때, 저도 곧 40대니까... 이런 멘트를 한 적이 있어서... 그런줄 알았습니다 만 34세군요. 40대는 아직 한참 남았군요.

  • 시슬리아

    시슬리아 Lv.1 → 이사온주린이

    03.22 · 220.♡.25.200

    희두청년 희두청년~ 그러거든요 ㅋ(마니 어려보이잖아요) 죄송할거는 없지요 ^^ 40대래서 놀라서 댓글 단거에여. 제 눈엔 어린 희두씨가 생각도 바르고 즁심도 잘 잡아서 다행이라 여겨서요

  • 시슬리아

    시슬리아 Lv.1

    03.22 · 220.♡.25.200

    걔 저번에 평당원 최고의원 나왔던 애잖아요.

    정치에 욕심이 있는데, 저기에 붙은 거 같은 느낌이네여 ㅋ

    인스타에서 정청래대표님 합당거두어주세여라고 글 올려서 바로 언팔했습니다. 그때부터 땡~이었네여 이미...

    김어준 욕하고 그러면서, 왜 김어준 프로에 나오죠?? 저번주부터 안나왔던가..기억이 잘 안나긴 하네여..

    탁도비가 하는 토일 프로그램에 나왔거든요

  • 재미 Lv.1 → 시슬리아

    03.22 · 49.♡.71.102

    합당하면 자기자리 날라가니까 그런거로 보믄되겠네요

    그래서 김민석(새아님) 지지하는거고요

  • 네담앙 Lv.1 → 시슬리아

    03.22 · 211.♡.121.66

    아 기억 나네요 안 그래도 뭔가 쎄한 촉이 오는게 있어서 별로 신뢰하지 않는 사람이었어요

    최고위원 나왔을때도 되게 절실한거 같지 않고 왠지 자만한 느낌이었던거 같았는데..

  • 시슬리아

    시슬리아 Lv.1 → 네담앙

    03.22 · 220.♡.25.200

    저도 최고의원때 느낌 별로였는데, 극우상대한다기에 어린데 장하다여겼다가 인스타에서 정청래대표님 어쩌구보고 만정이 떨어졌네여 ㅡㅡ;;

  • Kenia

    Kenia Lv.1

    03.22 · 175.♡.100.133

    그간 올린 영상 많이 봤는데 얕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