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민동기 이동형tv 그만둔다네요.
하나글

Lv.1 하나글 (104.♡.162.46)

2026년 3월 23일 AM 10:26

조회 10,230 공감 0

결단 잘하셨네요.

유시민작가의 말을 앞에서 듣고 먼가 결심을 하신듯

탈출은 지능순인데 1등찍으셨네요

댓글 (37)

  • 클라시커 Lv.1

    03.23 · 175.♡.138.13

    수요난장판 그 날 생각이 좀 많아보이더라구요 ㅎㅎㅎ

  • 외국인노동자입니다 Lv.1

    03.23 · 157.♡.92.86

    유시민 작가 말이 아니어도

    이동형 스스로가 자멸 하고 있으니

    빠져 나와야죠

  • 하나글

    하나글 Lv.1 → 외국인노동자입니다 작성자

    03.23 · 104.♡.162.46

    광인옆에 있다가 같이 쓸려나갈 판이긴하죠

  • 밤페이

    밤페이 Lv.1

    03.23 · 210.♡.70.162

    동형이 패거리에서의 탈출은 지능순이죠..

  • 드림백돌이 Lv.1

    03.23 · 119.♡.147.168

    그나마 잘하셨네요...

    그나저나 대안뉴스 팀은 정신을 못차리고 그냥 어물적 넘어 가나 보네요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 드림백돌이

    03.23 · 39.♡.178.226

    지금 큰 형 양까무라가 병환 중이라 자리를 비운 상태죠.

  • 감말랭이

    감말랭이 Lv.1

    03.23 · 1.♡.101.49

    대안뉴스는 어쩐단 얘기 없나요? 거기도 메인으로 나오잖아요

  • 풍사재하

    풍사재하 Lv.1

    03.23 · 219.♡.13.46

    "정책과 의견은 비난하는데 사람은 비난하지 말자"

    열동형이와 그 시다바리들 꼴짓에 대한

    일반적 비난이 많이 늘자

    띵굴이가 대안뉴스에서 열동형이와 그 시다바리것들

    쉴드쳐 줄때 마다 내세웠던 의견이죠

    그 후로

    열똥형이의 김어준, 유시민 비판에도

    주닥 하고 있었는데

    그 나마 사람으로 태어난 값을 하려는 모양인가 봅니다

    갠적으로는

    부끄러움 모르는 금수만도 못한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 하나글

    하나글 Lv.1 → 풍사재하 작성자

    03.23 · 104.♡.162.46

    저도 실망많이하고, 합당과정에서부터 삐끗하더니, 그 이후로는 거의 말을 안했죠.
    그래도 이번에 힘든 결정이였을텐데, 이럴때 응원해야 탈출하는자가 늘어날 거라고 봐요.

  • D다

    D다 Lv.1

    03.23 · 112.♡.168.249

    잘 생각하셨네요. 그 정도면 이작가에 대한 의리 지킬만큼 지켰다고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