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글 (104.♡.162.46)
2026년 3월 23일 AM 10:26
결단 잘하셨네요.
유시민작가의 말을 앞에서 듣고 먼가 결심을 하신듯
탈출은 지능순인데 1등찍으셨네요
댓글 (37)
- 클
클라시커
03.23 · 175.♡.138.13
- 외
외국인노동자입니다
03.23 · 157.♡.92.86
유시민 작가 말이 아니어도
이동형 스스로가 자멸 하고 있으니
빠져 나와야죠
-
하하나글
→ 외국인노동자입니다 작성자
03.23 · 104.♡.162.46
광인옆에 있다가 같이 쓸려나갈 판이긴하죠
-
밤밤페이
03.23 · 210.♡.70.162
동형이 패거리에서의 탈출은 지능순이죠..
- 드
드림백돌이
03.23 · 119.♡.147.168
그나마 잘하셨네요...
그나저나 대안뉴스 팀은 정신을 못차리고 그냥 어물적 넘어 가나 보네요
-
검검은반도체
→ 드림백돌이
03.23 · 39.♡.178.226
지금 큰 형 양까무라가 병환 중이라 자리를 비운 상태죠.
-
감감말랭이
03.23 · 1.♡.101.49
대안뉴스는 어쩐단 얘기 없나요? 거기도 메인으로 나오잖아요
-
풍풍사재하
03.23 · 219.♡.13.46
"정책과 의견은 비난하는데 사람은 비난하지 말자"
열동형이와 그 시다바리들 꼴짓에 대한
일반적 비난이 많이 늘자
띵굴이가 대안뉴스에서 열동형이와 그 시다바리것들
쉴드쳐 줄때 마다 내세웠던 의견이죠
그 후로
열똥형이의 김어준, 유시민 비판에도
주닥 하고 있었는데
그 나마 사람으로 태어난 값을 하려는 모양인가 봅니다
갠적으로는
부끄러움 모르는 금수만도 못한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
하하나글
→ 풍사재하 작성자
03.23 · 104.♡.162.46
저도 실망많이하고, 합당과정에서부터 삐끗하더니, 그 이후로는 거의 말을 안했죠.
그래도 이번에 힘든 결정이였을텐데, 이럴때 응원해야 탈출하는자가 늘어날 거라고 봐요. -
DD다
03.23 · 112.♡.168.249
잘 생각하셨네요. 그 정도면 이작가에 대한 의리 지킬만큼 지켰다고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수요난장판 그 날 생각이 좀 많아보이더라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