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49.♡.83.205)
2026년 3월 23일 AM 11:08
"제작진은 사과했는데, 노조는 왜 반민주적이라 하나"
"논두렁 시계 보도했던 SBS, 유족에 사과했나"
"윤석열 정권 언론 길들이기 땐 왜 가만히 있었나"
"명백한 오보는 같은 양으로 정정 보도해야"
태영방송 시방새는 조중동과 함께 징벌적 배상 쳐맞고 문 닫기를 기원합니다.
댓글 (34)
-
남남극백곰
03.23 · 223.♡.111.126
-
CCrossFit
→ 남극백곰
03.23 · 118.♡.113.252
노노... 허가 취소!
-
BBLUEnLIVE
→ CrossFit
03.23 · 124.♡.137.94
둘 다 하면 되는 거 아닙니까? (졸라 엄근진)
-
순순돌이전파사
03.23 · 112.♡.166.136
방송국이나 그 회사 구성원이나...그냥 시방새 그 잡채입니다.
주제 모르고 입 털면 그에 상응하는 책임도 물어야 합니다.
시방새는 탄압이 답이죠.
- 카
카미유클로델
03.23 · 106.♡.239.143
이건 오보가 아니라, 악의적인 조작방송이라는게 더 큰 문제입니다.
오보라는 단어를 쓰면, 실수로 보이지만
조작방송이라고하면 악의적인 내용으로 바뀌지요.
-
예예지
→ 카미유클로델 작성자
03.23 · 49.♡.83.205
맞습니다. 오보는 있을 수 있으나 사과 보도를 하면 되고, 조작은 폐국을 해야죠.
-
Mmalloc
→ 카미유클로델
03.24 · 183.♡.151.144
그렇네요.. 오보는 실수인 거고, 사람이 하는 일이니 그럴 수도 있겠다 싶네요. 이번 그알은 정말 오보가 아니라 띡 언론이 지들의 권한을 악용해서 악의적인 조작방송을 한 경우군요. 이걸 사과로 퉁 치는 게 맞나 싶습니다. 이걸 계기로 언론 개혁을 밀고 나가야 될 판이네요.
-
케케이건
03.23 · 165.♡.228.248
언론탄압..... 진짜 언론탄압 당할 때는 입닥치고 있더니.. 자유롭게 풀리니까 나불대기 시작하는거죠
당신들이 윤석열 때 한마디라도 했습니까?
언론탄아압~?? 양심은 어디에 버리고 왔습니까??
-
PpOOq
03.23 · 111.♡.103.64
베충이소굴이라 가망이 없어요.
- 팩
팩토리짱
03.23 · 122.♡.246.48
조국혁신당도 일갈하는데 공취모는 어디서 뭐하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세무조사 씨게 하고 사과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