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조국, SBS 언론노조 향해 "오보 사과 요구가 언론 탄압인가?"
예지

Lv.1 예지 (49.♡.83.205)

2026년 3월 23일 AM 11:08

조회 9,076 공감 0
  • "제작진은 사과했는데, 노조는 왜 반민주적이라 하나"

  • "논두렁 시계 보도했던 SBS, 유족에 사과했나"

  • "윤석열 정권 언론 길들이기 땐 왜 가만히 있었나"

  • "명백한 오보는 같은 양으로 정정 보도해야"

태영방송 시방새는 조중동과 함께 징벌적 배상 쳐맞고 문 닫기를 기원합니다.

댓글 (34)

  • 남극백곰

    남극백곰 Lv.1

    03.23 · 223.♡.111.126

    세무조사 씨게 하고 사과하지 맙시다

  • CrossFit

    CrossFit Lv.1 → 남극백곰

    03.23 · 118.♡.113.252

    노노... 허가 취소!

  • BLUEnLIVE

    BLUEnLIVE Lv.1 → CrossFit

    03.23 · 124.♡.137.94

    둘 다 하면 되는 거 아닙니까? (졸라 엄근진)

  • 순돌이전파사

    순돌이전파사 Lv.1

    03.23 · 112.♡.166.136

    방송국이나 그 회사 구성원이나...그냥 시방새 그 잡채입니다.

    주제 모르고 입 털면 그에 상응하는 책임도 물어야 합니다.

    시방새는 탄압이 답이죠.

  • 카미유클로델 Lv.1

    03.23 · 106.♡.239.143

    이건 오보가 아니라, 악의적인 조작방송이라는게 더 큰 문제입니다.

    오보라는 단어를 쓰면, 실수로 보이지만

    조작방송이라고하면 악의적인 내용으로 바뀌지요.

  • 예지

    예지 Lv.1 → 카미유클로델 작성자

    03.23 · 49.♡.83.205

    맞습니다. 오보는 있을 수 있으나 사과 보도를 하면 되고, 조작은 폐국을 해야죠.

  • malloc

    malloc Lv.1 → 카미유클로델

    03.24 · 183.♡.151.144

    그렇네요.. 오보는 실수인 거고, 사람이 하는 일이니 그럴 수도 있겠다 싶네요. 이번 그알은 정말 오보가 아니라 띡 언론이 지들의 권한을 악용해서 악의적인 조작방송을 한 경우군요. 이걸 사과로 퉁 치는 게 맞나 싶습니다. 이걸 계기로 언론 개혁을 밀고 나가야 될 판이네요.

  • 케이건

    케이건 Lv.1

    03.23 · 165.♡.228.248

    언론탄압..... 진짜 언론탄압 당할 때는 입닥치고 있더니.. 자유롭게 풀리니까 나불대기 시작하는거죠

    당신들이 윤석열 때 한마디라도 했습니까?

    언론탄아압~?? 양심은 어디에 버리고 왔습니까??

  • pOOq

    pOOq Lv.1

    03.23 · 111.♡.103.64

    베충이소굴이라 가망이 없어요.

  • 팩토리짱 Lv.1

    03.23 · 122.♡.246.48

    조국혁신당도 일갈하는데 공취모는 어디서 뭐하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