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민트 (115.♡.154.46)
2026년 3월 24일 AM 07:19
이동형쪽 문제로 인한건지
개인적인 문제가 있어서 지친건지
어떤 심경의 변화가 생긴건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최근들어 눈에띄게 표정이 안좋아졌어요.
저만 그렇게 보이는거 아니죠..?
댓글 (22)
-
세세상여행
03.24 · 211.♡.198.152
-
UUrsaMinor
03.24 · 61.♡.35.230
피곤해서 그런건지 얼굴이 좀 부어보이네요.
-
홍홍천브람스
03.24 · 118.♡.27.71
잠오나보죠 ㅎㅎ
-
골골든멍멍
03.24 · 119.♡.210.249
저도 오늘 보니까 안색이 안좋아보이더라구요.
- 삼
삼육
03.24 · 118.♡.80.97
B동형쪽으로 보는거 별로인거같아요
나름의 사정이 있겠죠
-
윤윤사모
03.24 · 124.♡.160.101
이동형과 결별하라는 식의 게시판 글들이 스트레스를 주고 있을 겁니다.
-
대대로대로
03.24 · 222.♡.13.28
스트레스는 받을 겁니다. 아침 저녁으로 참여하는 프로그램의 수준은 너무 차이가 날테구요.
그렇다고 지금 당장 이동형을 손절할 수도, 겸공을 버릴 수도 없을 테구요.
그냥 잘 이겨내고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E
easybusy
03.24 · 106.♡.10.190
이젠
선택의 시간이죠
그냥저냥 친목으로 연줄로 편하게
방송할꺼냐
동접 전세계최고 방송을 레버리지로
더 나아갈꺼냐
-
Llinuxnet
03.24 · 211.♡.52.104
안동 이씨 아재가 갈구나 보죠
-
고고니아빠
03.24 · 112.♡.198.77
자기 선택이죠 . 그냥 이대로 쭉 갈수도 있고
어느 한쪽으로 갈수도 있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여러 방송에 많이 나오는 것도 이유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