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요즘 권민정 아나 표정이 굉장히 안좋네요.
레인민트

Lv.1 레인민트 (115.♡.154.46)

2026년 3월 24일 AM 07:19

조회 5,627 공감 0

이동형쪽 문제로 인한건지

개인적인 문제가 있어서 지친건지

어떤 심경의 변화가 생긴건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최근들어 눈에띄게 표정이 안좋아졌어요.

저만 그렇게 보이는거 아니죠..?

댓글 (22)

  • 세상여행

    세상여행 Lv.1

    03.24 · 211.♡.198.152

    여러 방송에 많이 나오는 것도 이유 아닐까요.

  • UrsaMinor

    UrsaMinor Lv.1

    03.24 · 61.♡.35.230

    피곤해서 그런건지 얼굴이 좀 부어보이네요.

  • 홍천브람스

    홍천브람스 Lv.1

    03.24 · 118.♡.27.71

    잠오나보죠 ㅎㅎ

  • 골든멍멍

    골든멍멍 Lv.1

    03.24 · 119.♡.210.249

    저도 오늘 보니까 안색이 안좋아보이더라구요.

  • 삼육 Lv.1

    03.24 · 118.♡.80.97

    B동형쪽으로 보는거 별로인거같아요

    나름의 사정이 있겠죠

  • 윤사모

    윤사모 Lv.1

    03.24 · 124.♡.160.101

    이동형과 결별하라는 식의 게시판 글들이 스트레스를 주고 있을 겁니다.

  • 대로대로

    대로대로 Lv.1

    03.24 · 222.♡.13.28

    스트레스는 받을 겁니다. 아침 저녁으로 참여하는 프로그램의 수준은 너무 차이가 날테구요.

    그렇다고 지금 당장 이동형을 손절할 수도, 겸공을 버릴 수도 없을 테구요.

    그냥 잘 이겨내고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E

    easybusy Lv.1

    03.24 · 106.♡.10.190

    이젠

    선택의 시간이죠

    그냥저냥 친목으로 연줄로 편하게

    방송할꺼냐

    동접 전세계최고 방송을 레버리지로

    더 나아갈꺼냐

  • linuxnet

    linuxnet Lv.1

    03.24 · 211.♡.52.104

    안동 이씨 아재가 갈구나 보죠

  • 고니아빠

    고니아빠 Lv.1

    03.24 · 112.♡.198.77

    자기 선택이죠 . 그냥 이대로 쭉 갈수도 있고

    어느 한쪽으로 갈수도 있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