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포상하랬더니 특활비 타령하는 정성호
Leslie

Lv.1 Leslie (110.♡.75.72)

2026년 3월 24일 PM 01:03

조회 10,573 공감 0

국무회의 보는중인데요

잼프가 검찰에서 이번 담합조사 잘했다고

법무부에서 포상 좀 하라고 했더니

정성호 장관이

“돈 없어서 못함, 작년에 특활비 한푼도 못씀,

올해도 거의 없음, 특활비 더 줘잉 징징”

하고 있네요

잼프가 돈 없어서 포상 못 한다는데? 하니까

기획예산처 차관이

포상금 관련 작년보다 100억 이상 증액,

목적 예비비도 추경에 포함되어 있음,

“포상금이 부족해서 집행 못하는 장관님은 안 계실겁니다”

라고 딱 잘라서 얘기하는거 보니

차관님도 빡친듯요 ㅋㅋ

댓글 (70)

  • 비사이로막가

    비사이로막가 Lv.1

    03.24 · 180.♡.230.127

    에휴.. 🤬

  • 골든멍멍

    골든멍멍 Lv.1

    03.24 · 1.♡.207.124

    정성호나 조상호나

    검사질 못한게 한 맺혔는지 하는 짓이

    윤춘장 꺼드럭 대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ㅋㅋ

  • Kubernetics

    Kubernetics Lv.1

    03.24 · 211.♡.234.36

    돈줬는데

    돈없다고 하니

    조사해 봐야죠..


    그래서 누가 해먹었는지 알아내면 되겠네요..

    그사람 직위 박탈하고요..

  • 아이셔 Lv.1

    03.24 · 211.♡.71.105

    처음부터 저랬는지 아니면 검새들 가까이하다 뇌가 절여졌는지 참 모를 일입니다. 특활비가 여기서 왜 나와요 이 양반아...

  • 국수나냉면

    국수나냉면 Lv.1

    03.24 · 112.♡.224.214

    차관 표정이 웃겼어요. 대통령이 참 꼼꼼하게 조정해 주시네요. ㅋㅋㅋ

  • kita

    kita Lv.1

    03.24 · 110.♡.45.88

    한결같네요.

  • Java

    Java Lv.1

    03.24 · 116.♡.70.94

    정성호 언제 자르나요?

    B팀인지 레드팀인지는 몰라도 이제 쓸모가 다하지 않았나요?

    또 지방선거 때문에 못자르나요?

    지선 지나면 또 무슨 이유로 못자를런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 kmaster

    kmaster Lv.1

    03.24 · 1.♡.134.157

    정성호는 검찰 꼭두각시 인가 보네요

  • S

    serious Lv.1

    03.24 · 118.♡.73.239

    지난 정권때 어디 겨울잠이라도 x잤나봐요. 특활비로 금일봉 처럼 보너스처럼 나눠주지 말라고 그렇게 싸웠는데 딴소리를 한다구요? 심지어 이제 수사도 안하게 될건데 특활비로 징징 거린다구요? 저 미친 짓하는게 롤플레이 하는 거라고 간절히 원해봅니다. 아니면 그냥 미친x이잖아요.

  • Arch

    Arch Lv.1

    03.24 · 110.♡.249.28

    특활비는 특수활동비지 포상용도가 아닌데 참 의도가 보이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