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엠베 (121.♡.176.139)
2026년 3월 24일 PM 05:55
묘하게 시민옹은 김민석에 대해 좀 깔고 가셨죠
김민석의 계엄 발표문에 대해 극찬을 하면서도
보좌관이 썼다면 이라는 가정을 붙였었는데
유시민옹은 알고 있었던거 같습니다
명문은 명문은데 김민석이 이런 명문을 썻을리없다
김민석이 이해찬옹에 대한 추도문에 대해서도
뭘 묻긴 묻냐 책에 다 써있다 라고 하셨죠
유시민님은 다 알고 있으셨던 겁니다
그의 수준과 깊이를
댓글 (15)
- 영
영양제
03.24 · 39.♡.73.82
-
꼰꼰대생각
03.24 · 121.♡.81.201
말투 자체가 조근조근하면서도 상대를 어르는(어리석은양처럼 보는느낌) 느낌이 괜찮아 보이다가도
마치 무지한 신도들 모아놓고 가스라이팅하는 목사말투 같아서 뭔가 불안했었는데
이후에 말마다 숙의거리며 당황한듯 횡설수설하는 모습들에
저분이 그날 계엄발표문을 작성한 사람이 맞는지 조금 이상하긴 하더군요.
-
CCarrera
→ 꼰대생각
03.24 · 223.♡.54.228
그 조근거리는 말투가 묘하게 낙지 생각이 나게 해요.
-
빅빅데이트
→ Carrera
03.24 · 112.♡.148.44
저도 그 생각했습니다. 낙지과 말투
-
가가시나무
→ Carrera
03.25 · 118.♡.5.122
아아아앗.. 어쩐지 기분 더럽더라고요 헐.. ㄷㄷ
- E
easybusy
03.24 · 61.♡.24.65
80년대 운동권특유의 어깨뽕 + 자의식 + 의전충
겉모습과 달리 들리는 소문들의 조합이 벌써 저렇더군요
-
Lled형광등
03.24 · 106.♡.8.219
김민새 말하는 걸 들으면 잘 들리지도 않지만 장황하고 주제가 없어요.
잔뜩 힘주고 꾸며 말한다고 느껴집니다.
음흉하고 실력이나 깊이도 없으며 위선적입니다.
-
초초보아찌
03.24 · 1.♡.123.211
김민새 언어는 명확함이 없어요.
두리뭉실 하면서 미사려구가 너무 많습니다.
-
SStarMix
→ 초보아찌
03.24 · 116.♡.151.21
핵공감합니다.
-
블블루지
→ 초보아찌
03.24 · 219.♡.36.36
그래서 너무 의아한게 이재명대통령이 왜 갖다쓰는지 잘 모르겠어요.
스타일이 정말 안맞을것 같은데...
그냥 뭔가 생각이 있으시거나, 안보이는 부분에서 뭔가 있나보네 하고있습니다.
그럼에도 항상 참... 말하는거 보면 희안해요
말도 간결한편이 아니라서 좀 장황한데, 그렇게 길게 얘기하는걸 듣고나서 보면
응 니가 물어본거 절대로 대답 안해줄꺼냐 싶은... 내용이 뭐지 싶거든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김민석의 스피치는 특별한 게 없는데 글만 잘 쓸리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