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반응 보니 제대로 된 법안 증명됐네요 ㅋㅋ

Lv.1 돈치치 (119.♡.205.10)

2026년 3월 25일 AM 10:50

조회 9,000 공감 0

안미현 검사 "쉬고 싶다, 보완수사권 다 가져가라…검사 1인당 미제 500건 돌파"

쉬고 싶으시대여...

너네 쉬라고 법안 통과된겨...

해줘도 ㅈㄹ...

윤석열한테는 말 한 마디 못...아니 안 하고 ㅋㅋㅋ

이제 푹 쉬십쇼.....

댓글 (50)

  • 가을겨울1 Lv.1

    03.25 · 121.♡.94.239

    그런데 저 검사 징계 안 받아요? 시험문제 유출로?

  • 돈치치 Lv.1 → 가을겨울1 작성자

    03.25 · 106.♡.209.137

    그러게 말입니다 ㅋㅋㅋ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03.25 · 121.♡.214.196

    누가 보면 그동안 일 열심히 한 줄 알겠어요

  • 비내린오후

    비내린오후 Lv.1 → Silvercreek

    03.25 · 211.♡.73.179

    열심히 일하긴 했죠, 무고한 사람 잡아 족치는 일이요ㅡㅡ

  • 펭순이

    펭순이 Lv.1

    03.25 · 118.♡.127.209

    아예 사직하고 지들이 좋아하는 돈 많이 벌어서 편히 쉬면 되겠구만..

    뭘 들러 붙어서 그리 징징 거리나...

  • ruler

    ruler Lv.1

    03.25 · 221.♡.188.11

    저 사람은 아직도 언플로 입털고 있네요.

  • PearlCadillac

    PearlCadillac Lv.1

    03.25 · 118.♡.11.198

    공뭔들은 실적평가 안받나요?

    일못하는 식충이들은 잘라야죠?

  • 수선영

    수선영 Lv.1

    03.25 · 210.♡.182.121

    이정도되면 그냥 변호사 하면 될거같은데, 경쟁에 자신이 없는거겠죠?

  • 사상초유의시대

    사상초유의시대 Lv.1

    03.25 · 121.♡.16.189

    끝까지 이래라 저래라 하네요. 어법이 맘에 안듭니다. 수사권을 본인들이 좌지우지 할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수사권의 존치여부는 본인들 권한밖이잖아요? 본인들이 세상의 중심이죠?

  • tarxvzf

    tarxvzf Lv.1

    03.25 · 121.♡.177.61

    쉬려면 퇴직을 해야지. 공개적으로 세금루팡 하겠다는 선언 아닙니까?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