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혜는 제 생각에 몹쓸 사람입니다
dew91

Lv.1 dew91 (106.♡.73.123)

2026년 3월 25일 PM 02:51

조회 4,848 공감 0

여러 시사 방송에 수년 간 출연하면서 시사 문외한인양 살짝 바보 같은 스탠스를 지녀왔는데 최근 여러 방송에선 뉴이재명과 친석계와 스탠스를 같이 하는 발언을 많이 해왔습니다.

오늘 매불쇼에서 유시민의 문재인 평가에 반발하며 문재인만 생각하면 답답하다는 식의 말을 거침 없이 쏟아내네요. 그리고 소위 B들의 반발에 대해선 A의 위선적 태도에 쌓였던 불만이 터져 나론 거란 개소리를 합니다.

오윤혜야 말로 매우 위선적인 태도로 언행을 하는 걸 전 역겨워서 보기 매우 어렵네요

댓글 (47)

  • 트집

    트집 Lv.1

    03.25 · 211.♡.55.129

    답답하다 생각할수도 있죠.

    오은혜 개인이 문재인에 대해 그렇게 평가하는게 왜 위선적인지 모르겠네요.

  • dew91

    dew91 Lv.1 → 트집 작성자

    03.25 · 106.♡.73.123

    문재인 악마화의 시초와 같은 생각을 여과 없이 쏟아냈습니다. 내용 들어보셨나요?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 트집

    03.25 · 178.♡.142.161

    본인이 지지하는 집단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도 없이 발언을 하니깐요. 오늘 처음 정치 접한 분이면 그럴수 있는데 패널만 몇년을 했으면서 민주당 역사에 대해 이정도를 모를수가 없고, '모른척'하는거지요.

    연임발언만 봐도 답답해 죽겠네요. 무식한게 자랑이 아닙니다. 유작가가 민주주의의 금쪽이들까지 끌고가려니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군요.

  • 가시나무

    가시나무 Lv.1 → 트집

    03.25 · 118.♡.10.233

    오윤혜를 개인이라 할 수 있을까요?

  • 마스터피스

    마스터피스 Lv.1 → 트집

    03.25 · 112.♡.230.135

    자기 의견이나 평가라면 자기 방송에서 혼자 나불 댔으면 좋겠습니다

    몰라서 그랬다 라고 하기엔 이미 경험치나 시간으로 설명이 안되기에

  • 테도리

    테도리 Lv.1 → 트집

    03.25 · 210.♡.223.16

    문재인대통령에 대한 긍정적인평가에 대한 반작용으로 나온 돌발적이고 느닷없는 흠집내기로 보입니다.

    이 발언을 위해 오늘 출연을 한건 아닌가 싶을정도네요.

    오윤혜는 마이크가 주어진 정치시사프로그램 패널입니다. 개인이라고 말한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메모 작성은 이럴때 하는거군요.

  • heltant79

    heltant79 Lv.1

    03.25 · 61.♡.152.133

    지난번에 유작가에게 혼났을 때는 황망해서 어쩔 줄을 모르더니, 그 동안 이동형쪽 애들한테 교육 잘 받고 온 모양이네요.

    그런데 지가 공격받을 때마다 난 아무것도 몰라요 컨셉으로 버티는 것도 한계가 있을 겁니다.

  • H

    happybao Lv.1

    03.25 · 118.♡.6.46

    유시민옹 출연하셔서 또 챙겨듣고 있다가 깜짝놀랐습니다. 이언주 아바타인줄 알았어요.

    당당하게 본인은 반문이라 얘기하네요. 컨텐츠 없이도 어떻게든 패널로 자리잡고 돈은 벌고 싶은가봐요.

    아무리 생각이 달라도 좀 들어볼 가치가 있는 말을 하는 사람이면 패널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오윤혜씨는 정말 패널 자격이 없는 사람입니다.

  • kita

    kita Lv.1

    03.25 · 110.♡.45.88

    식견이 좁고 생각이 짧은 사람이죠.

  • 감말랭이

    감말랭이 Lv.1

    03.25 · 1.♡.101.49

    필터 없이 그냥 주변을 흡수하고, 필터 없이 그냥 떠오르는 건 던지는 게 기본 베이스고

    열폭쩌는 걔네팀 애들하고 가까이 지내니 근묵자흑이 더 심화된 것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