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디 (118.♡.74.12)
2026년 3월 25일 PM 02:52
목사라기엔 믿음이 부족해 보이고
교수라기엔 어떤 지식이 있는지 아리송하며,
평론가 라기엔 너무 깊이가 없이 밋밋한데…
괜히 권력을 탐하지 말지어다. 아멘 ㅋㅋㅋㅋㅋ
어느 유튜브 댓글 보고 쩐다고 생각했네요. ㅋㅋㅋ
댓글 (14)
-
22082
03.25 · 121.♡.149.247
-
제제주바다바람
03.25 · 223.♡.213.98
신성로마제국이네요 ㅎㅎ
진봉로마제국인가 ㅎㅎ
-
FFV4030
03.25 · 210.♡.27.130
제가 저래서 권력에는 손을 안 댑니다. ㅋㅋ
-
Kkita
→ FV4030
03.25 · 110.♡.45.88
덕력에는 손 대시잖아요.
-
FFV4030
→ kita
03.25 · 210.♡.27.130
저는 덕력으로 따지면 시골 이장도 안 됩니다. ㅋㅋㅋㅋ
-
미미스마플
03.25 · 210.♡.221.24
생활인..이라고 불러야할 듯 합니다.
-
효효사장
03.25 · 223.♡.87.167
최진봉은 뭐 대단한거 있다고 자리 주느니 마느니 타령하고 다닌건지 이해가 안되요 ㅋㅋ 저바닥에 널리고 널린게 언론 방송 관련 해외 유학 교수출신들인데...
-
FFV4030
→ 효사장
03.25 · 210.♡.27.130
변상욱 대기자님만 데려와도 끝이죠. 신앙적으로나 언론인 이력으로나요.
-
시시커먼사각
03.25 · 49.♡.218.16
게다가 인격은 성인이라고 보기엔 미성숙했죠
-
순순돌이전파사
03.25 · 112.♡.166.136
농담삼아라고 하지만 측근들(?)이 괜히 돈진봉 소릴 하는건 아니겠죠.
자기가 뭐라고 자리 욕심을 내는지 참~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애정이 넘치는 댓글이군요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