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R (121.♡.146.68)
2026년 3월 25일 PM 05:10
댓글 (40)
- 기
기회를찾아서
03.25 · 211.♡.41.236
-
유유비현덕
03.25 · 116.♡.103.4
끝났'으면'좋겠는 거죠...오창석이랑 명민준인가가 너무나 뜬금없이 유시민 김어준의 시대는 갔구나라고 얘기할때 ??? 무슨소리지 했네요
- 스
스파크1004
→ 유비현덕
03.25 · 59.♡.23.253
더 악랄하죠.
끝난것처럼 만들려고 그러는거죠.
-
LLeemoondeoK
→ 유비현덕
03.25 · 211.♡.75.29
실제 워딩이었나요??@.@
-
유유비현덕
→ LeemoondeoK
03.25 · 116.♡.103.4
https://youtu.be/RaptrcYSOI8?si=STmD-ofVeK1IHN0E
7분25초쯤에 김어준의 시대는 갔구나라고 명민준인가가 단호하게ㅋㅋ 오창석은 유시민을 장르만여의도에서 비슷한 워딩으로 한적있죠
-
LLeemoondeoK
→ 유비현덕
03.25 · 121.♡.108.140
집에서 쳐박혀 잇어야 할것들이 무슨 앞에나와서 스피커 역할을 한다고...제정신이 아니군요
-
Nninja7
→ 유비현덕
03.25 · 175.♡.86.144
ㅋㅋㅋㅋ여자들 불러놓고 농담 따먹기나 하던 이동형과 애들이 정치 비평을 한다고 깝치는게 진짜 꼴같지 않아요
-
보보수주의자
03.25 · 218.♡.42.109
김어준 콘서트(?) 하면서 본인에 대한 비방성 헤드라인을 모아서 포스터로 만든 이유가 있죠
그게 다 김어준을 키워준 고마운 세력들입니다.
무시하자니 신경쓰이고, 욕하자니 영향력이 더 커지고.
재래식 정보유통업자들은 짜증 많이 날거에요.
-
은은비령
03.25 · 104.♡.68.24
구도심에 보면 겸손 망하라고 이 악물고 저주하는 계정들이 한가득이던데요.
이런걸 보면 어떤 심정일지 궁금합니다. ㅎㅎ
-
사사자바람연꽃
03.25 · 221.♡.34.113
예전엔 종편하나 인수하면 좋겠다 했는데
요즘 보면 굳이 라는 생각이 드네요.
굳이 침몰하는 배에 탈 필요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어떤 새 부하들은 약이 바짝 올랐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