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시대 붕괴
HTTR

Lv.1 HTTR (121.♡.146.68)

2026년 3월 25일 PM 05:10

조회 10,239 공감 0

코스피 매달 붕괴하면서 6천 넘기듯이

김어준 시대가 끝장나면서 조회수와 동접자 신기록을 세우네요

댓글 (40)

  • 기회를찾아서 Lv.1

    03.25 · 211.♡.41.236

    어떤 새 부하들은 약이 바짝 올랐겠네요 ㅋ

  • 유비현덕

    유비현덕 Lv.1

    03.25 · 116.♡.103.4

    끝났'으면'좋겠는 거죠...오창석이랑 명민준인가가 너무나 뜬금없이 유시민 김어준의 시대는 갔구나라고 얘기할때 ??? 무슨소리지 했네요

  • 스파크1004 Lv.1 → 유비현덕

    03.25 · 59.♡.23.253

    더 악랄하죠.

    끝난것처럼 만들려고 그러는거죠.

  • LeemoondeoK

    LeemoondeoK Lv.1 → 유비현덕

    03.25 · 211.♡.75.29

    실제 워딩이었나요??@.@

  • 유비현덕

    유비현덕 Lv.1 → LeemoondeoK

    03.25 · 116.♡.103.4

    https://youtu.be/RaptrcYSOI8?si=STmD-ofVeK1IHN0E

    7분25초쯤에 김어준의 시대는 갔구나라고 명민준인가가 단호하게ㅋㅋ 오창석은 유시민을 장르만여의도에서 비슷한 워딩으로 한적있죠

  • LeemoondeoK

    LeemoondeoK Lv.1 → 유비현덕

    03.25 · 121.♡.108.140

    집에서 쳐박혀 잇어야 할것들이 무슨 앞에나와서 스피커 역할을 한다고...제정신이 아니군요

  • ninja7

    ninja7 Lv.1 → 유비현덕

    03.25 · 175.♡.86.144

    ㅋㅋㅋㅋ여자들 불러놓고 농담 따먹기나 하던 이동형과 애들이 정치 비평을 한다고 깝치는게 진짜 꼴같지 않아요

  • 보수주의자

    보수주의자 Lv.1

    03.25 · 218.♡.42.109

    김어준 콘서트(?) 하면서 본인에 대한 비방성 헤드라인을 모아서 포스터로 만든 이유가 있죠

    그게 다 김어준을 키워준 고마운 세력들입니다.

    무시하자니 신경쓰이고, 욕하자니 영향력이 더 커지고.

    재래식 정보유통업자들은 짜증 많이 날거에요.

  • 은비령

    은비령 Lv.1

    03.25 · 104.♡.68.24

    구도심에 보면 겸손 망하라고 이 악물고 저주하는 계정들이 한가득이던데요.

    이런걸 보면 어떤 심정일지 궁금합니다. ㅎㅎ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03.25 · 221.♡.34.113

    예전엔 종편하나 인수하면 좋겠다 했는데

    요즘 보면 굳이 라는 생각이 드네요.

    굳이 침몰하는 배에 탈 필요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