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불쇼 유시민편 2개 풀영상 안본 사람이 많네요
트집

Lv.1 트집 (117.♡.5.166)

2026년 3월 28일 AM 09:14

조회 3,744 공감 0

오죽하면 최욱이 이상한 말을 하는 패널들 보고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풀영상 다 안 봤죠 라며 일일이 체크하더군요.

다 봤으면 나올수 없는 말들을 하니 최욱도 빡치는게 느껴지더군요.

유시민 까는 영상들에 일일이 코멘트를 달아주고 달아주고 싶더군요

다 안 봤죠???

댓글 (7)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03.28 · 211.♡.97.42

    시간이 없거나 게을러서 안보는 사람들이 대다수일 것이고

    일부는 전체 영상을 보면 욕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일부러 안보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비판받더라도 전부 확인 못해서 발생한 실수라고 핑계를 댈 수 있습니다.

    비판하기 위해 일부러 안보는 겁니다.

  • 흰구름 Lv.1 → 하늘걷기

    03.28 · 222.♡.85.132

    그쵸. 욕 하는 게 목적이니까요.

  • 무명딴게이

    무명딴게이 Lv.1

    03.28 · 211.♡.226.49

    이때다 싶은지 악의에 가득찬 배설물을 쏟아내는 인간들이 제법 많더군요.

  • 끽다거

    끽다거 Lv.1

    03.28 · 118.♡.104.193

    어떻게 안 볼 수가 있죠 보면 볼 수록 마음이 좋고 유익하고 재밌는데 3번씩 보는거 아닌가요?

    심지어 걔들은 돈 받고 평론하면서 말이죠. 이번 사안만 그럴까요? 지적성실성이 결여된 주제에 평론을 하다니요. 그러니 짜치죠.

  • D

    duc21 Lv.1

    03.28 · 58.♡.234.131

    안보고 말하는거 너무 티나요 사실 핵심은 당내 갈등상황이 왜 일어났고 실력없이 이재명만 외치는 사람들의 최후가 어떻게 될지 였는데 다들 abc가지고 이러쿵 저러쿵.. 진짜 답답한 현실입니다

  • 저스트웨이 Lv.1

    03.28 · 180.♡.101.18

    평론가들은 다 볼수가 없습니다. 왜냐? 자기들 욕하는 이야기인데.. 어떻게 다 볼수가 있나요!! 저는 이해합니다.

  • 수현

    수현 Lv.1

    03.28 · 211.♡.164.238

    안보니까 곡해 해석을 하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