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록달로록 (223.♡.195.52)
2026년 5월 7일 AM 07:00
191명이 찬성해야 통과가 되고
6.3 지방선거때 국민투표도 함께 이루어 지는거 같은데
국민의암이 보이콧 하겠답니다.
나라에 도움이 하나도 안되는 암 같은 존재들이네요
댓글 (17)
- 더
더불어
05.07 · 183.♡.82.217
-
봄봄이아빠
05.07 · 118.♡.12.20
저놈들은 그냥 반대만 하는거죠. 정상적인 나라나 발전된 나라는 그들에겐 전혀 상관이 없죠.. 그냥 반대만 하면 자신들의 존재가치가 올라간다고 생각하니까요. 그래서 지방선거때 아주 거지같이 망하고 다음총선에서 사라져야 할 곳이죠.
-
채채운
05.07 · 118.♡.46.152
김대중 정부 때부터 늘 일관 되죠!!
-
규규링
05.07 · 133.♡.159.196
하루 빨리 화력발전소에 갖다버리고 재산 국고로 몰수해야 할 존재들이죠.
-
JJedi
05.07 · 211.♡.194.96
담 총선에서는 반드시 210석이상 몰아주길 바랍니다. 나라가 앞으로 나아가질 못하네요.
-
비비사이로막가
05.07 · 180.♡.230.127
선거운동 기간 내내 이걸로 공격해야죠
-
2250km
05.07 · 118.♡.92.157
답 없는 국짐이라 희망이 없네요.
-
블블랙이
05.07 · 99.♡.192.91
정상적인 집단이 아닌데, 정상적인 집단처럼 대우해주니까 문제입니다.
빨리 해산되야할 집단입니다.
-
레레베카미니
05.07 · 221.♡.25.227
저 집단은 국민의 암입니다
-
XX파일
05.07 · 112.♡.225.82
반국가세력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국가에 암같은 존재들입니다. 될때까지 계속 발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