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멸콩 사장에 대한 평가 댓글
네모선장

Lv.1 네모선장 (211.♡.205.130)

2026년 5월 7일 PM 01:55

조회 2,880 공감 0

3루에서 태어나 2루로 도루하는 남자

듣고 빵터졌네요ㅠㅠ

댓글 (7)

  • 출출할땐

    출출할땐 Lv.1

    05.07 · 175.♡.167.151

    {emo:damoang-emo-014.gif}

  • 핫산V4

    핫산V4 Lv.1

    05.07 · 61.♡.137.220

    ㅋㅋㅋㅋㅋ 너무 정확하네요

  • Dufresne

    Dufresne Lv.1

    05.07 · 211.♡.154.65

    2루에서 안잡자 1루를 거쳐 기어이 홈으로 돌진하는 남자요 ㅎ

  • 뇌공앙

    뇌공앙 Lv.1

    05.07 · 39.♡.24.105

    만루 상황일 때인가요...

  • 드래곤마운틴 Lv.1

    05.07 · 59.♡.5.12

    너무나도 적확한 표현에 경의를 표합니다.
    1루 거쳐 역으로 홈 밟을까 걱정(?) 입니다. ㅋㅋ

  • 온더로드 Lv.1

    05.07 · 218.♡.160.70

    2루로 도루하면 다행인데, 홈스틸 하려다 죽을 수도 있을듯해서 문제네요. 차라리 2루가면 다행이죠.

  • 도시 Lv.1

    05.07 · 221.♡.50.211

    재벌 기업 상속은 없어야 합니다. 무능해도 부모 덕에 기업 상속하고 그 밑에 수만명의 직원은 고생하거나 짤려서 생계 어려워지고, 가게 같은 자영업 상속과는 다르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