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콩 사장에 대한 평가 댓글
네
네모선장 (211.♡.205.130)
2026년 5월 7일 PM 01:55
조회 2,878 공감 0
3루에서 태어나 2루로 도루하는 남자
듣고 빵터졌네요ㅠㅠ
댓글 (7)
-
출출출할땐
05.07 · 175.♡.167.151
-
핫핫산V4
05.07 · 61.♡.137.220
ㅋㅋㅋㅋㅋ 너무 정확하네요
-
DDufresne
05.07 · 211.♡.154.65
2루에서 안잡자 1루를 거쳐 기어이 홈으로 돌진하는 남자요 ㅎ
-
뇌뇌공앙
05.07 · 39.♡.24.105
만루 상황일 때인가요...
- 드
드래곤마운틴
05.07 · 59.♡.5.12
너무나도 적확한 표현에 경의를 표합니다.
1루 거쳐 역으로 홈 밟을까 걱정(?) 입니다. ㅋㅋ - 온
온더로드
05.07 · 218.♡.160.70
2루로 도루하면 다행인데, 홈스틸 하려다 죽을 수도 있을듯해서 문제네요. 차라리 2루가면 다행이죠.
- 도
도시
05.07 · 221.♡.50.211
재벌 기업 상속은 없어야 합니다. 무능해도 부모 덕에 기업 상속하고 그 밑에 수만명의 직원은 고생하거나 짤려서 생계 어려워지고, 가게 같은 자영업 상속과는 다르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emo:damoang-emo-014.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