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한국에서 카페를 차린 이탈리아인의 마지막 자존심.jpg
외선이

Lv.1 외선이 (211.♡.73.217)

2026년 5월 7일 PM 09:36

조회 2,595 공감 0

먹고는 살아야지요.ㅎㅎ

댓글 (24)

  • Jamesvond_k

    Jamesvond_k Lv.1

    05.07 · 211.♡.5.62

    커피가 아니라 음료수라굽쇼?

  • ANON

    ANON Lv.1 → Jamesvond_k

    05.07 · 49.♡.243.152

    커피가 아니랬지. 음료수라고는 하지 않았읍니다? ㅋ

  • 감말랭이

    감말랭이 Lv.1 → Jamesvond_k

    05.07 · 118.♡.192.153

    덤벨도 커피가 아니니 음료수군요(?)

  • 남극백곰

    남극백곰 Lv.1

    05.07 · 114.♡.188.135

    ㅋㅋㅋㅋㅋㅋ

  • 웰빙고기

    웰빙고기 Lv.1

    05.07 · 112.♡.55.102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가격 차이도 주문하지 말라는 의미일까요 ㅋㅋㅋ

  • 아스트라

    아스트라 Lv.1

    05.07 · 121.♡.154.199

    한국에서 장사하려면 아메리카노 없음 인되죠ㅋㅋ

  • 흰구름 Lv.1

    05.07 · 222.♡.85.79

    아아는 나라의 수치라네요 ^^. 아메리카노는 non coffee 로 분류된 것에 빵 터졌어요. 숭늉 정도로 생각하나 봅니다.

  • Chosen

    Chosen Lv.1

    05.07 · 14.♡.66.1

    하지만 매출의 대부분이 아메리카노라면

  • Polyxena

    Polyxena Lv.1

    05.07 · 58.♡.255.68

    무려 가격도 더 비싸네요.

  • 하만

    하만 Lv.1

    05.07 · 66.♡.134.231

    고갱님 돈 앞에서 아아니 뜨아니 가릴것이 있겄습니까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