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카페를 차린 이탈리아인의 마지막 자존심.jpg
외
외선이 (211.♡.73.217)
2026년 5월 7일 PM 09:36
조회 2,594 공감 0

먹고는 살아야지요.ㅎㅎ
댓글 (24)
-
JJamesvond_k
05.07 · 211.♡.5.62
-
AANON
→ Jamesvond_k
05.07 · 49.♡.243.152
커피가 아니랬지. 음료수라고는 하지 않았읍니다? ㅋ
-
감감말랭이
→ Jamesvond_k
05.07 · 118.♡.192.153
덤벨도 커피가 아니니 음료수군요(?)
-
남남극백곰
05.07 · 114.♡.188.135
ㅋㅋㅋㅋㅋㅋ
-
웰웰빙고기
05.07 · 112.♡.55.102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가격 차이도 주문하지 말라는 의미일까요 ㅋㅋㅋ
-
아아스트라
05.07 · 121.♡.154.199
한국에서 장사하려면 아메리카노 없음 인되죠ㅋㅋ
- 흰
흰구름
05.07 · 222.♡.85.79
아아는 나라의 수치라네요 ^^. 아메리카노는 non coffee 로 분류된 것에 빵 터졌어요. 숭늉 정도로 생각하나 봅니다.
-
CChosen
05.07 · 14.♡.66.1
하지만 매출의 대부분이 아메리카노라면
-
PPolyxena
05.07 · 58.♡.255.68
무려 가격도 더 비싸네요.
-
하하만
05.07 · 66.♡.134.231
고갱님 돈 앞에서 아아니 뜨아니 가릴것이 있겄습니까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커피가 아니라 음료수라굽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