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개00 (178.♡.142.161)
2026년 5월 8일 PM 09:18
이런 방송을 하셨었나보군요.. 화가 정말 단단히 나셨네요. 선거 끝날때까지 찾아올 생각도 말라고 덤덤하지만 떨리는 목소리로 일갈하시다 감당이 안되니 방송종료를 하시는데... 제 가슴이 다 아프네요.
...어쩌다 이런 상황까지 왔는지 착잡합니다. 세상이 미친건지 제가 미친건지 모르겠습니다. 적어도 민주진영에서 무언가를 해보려면 선거고 명예욕이고 사람 흉내라도 좀 냅시다...
댓글 (38)
-
HHueMan
05.08 · 39.♡.167.30
- 울
울산총각
05.08 · 211.♡.130.131
이걸로 김용남은 끝난거죠. 끝
-
모모나크
05.08 · 1.♡.127.213
제발 중도확장이라는 이유로 민주당내에서 저런 인간들 데려다 앞에 내세우는 짓 좀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아... 정말!!!
-
Ffsszfeaja
→ 모나크
05.09 · 218.♡.105.241

-
반반달곰
→ 모나크
05.09 · 218.♡.163.190
저는 중도확장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민주당에서 욕심을 채우고 싶은것들이 자기 동족들을 불러 들이는 겁니다.
- M
M.M.
05.08 · 125.♡.138.133
평생을 먹잇감 앞에 두고 예~예~ 소리만 듣던 검사가 뭘 알고, 뭘 사과할 수 있겠습니까.
옆에서 오냐오냐해주니 그냥 내가 법이구나, 내 생각이 다 맞구나 하면서 살아온 삶이예요.
정상적인 삶이 아니지요.
약자의 고통과 괴로움은 전혀 모르고 살아온 인생이예요.
그냥 버려야 됩니다.
저런 사람은 진짜 아무데도 못써요.
-
웰웰빙고기
05.08 · 112.♡.55.102
질린다는 말을 하시던데 검사출신들의 태도는 국민들이 질린지 오래라는 생각을 해야 되는데 말이죠
-
아아무개00
→ 웰빙고기 작성자
05.08 · 178.♡.142.161
조로남불 운운하는데 피가 거꾸로 솟더군요. 이 인간은 민주당은 대체 왜 온건가요? 서초동에 있던 수십만명의 민주당원들을 다 x신취급하는겁니까?
-
아아이리어펠
05.08 · 210.♡.187.170
평택에 똥을 투척했죠... 동네를 ㅈ으로 보는것도 아니고
-
하하늘걷기
05.08 · 211.♡.97.42
민주당은 잘 판단해야 합니다.
세월호와 이태원 참사에 대한 사과는 정치적 차이가 아니라 인간적 도리로 해야 하는 겁니다.
이제라도 공천을 취소하는 게 옳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지금이라도 자진사퇴하면 인간취급은 해 줄 수 있겠습니다...당에서 공천 취소해주면 좋겠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