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구도심은 안타깝네요
송금왕뱅킹

Lv.1 송금왕뱅킹 (223.♡.55.117)

2026년 5월 8일 PM 10:10

조회 2,793 공감 0

김어준 공격 유시민 공격에

이젠 세월호로 문전 대통령 공격하는 글도

올라오네요

예전 같았으면은 금방 신고 처리 됬을덴데요

그곳에서 나왔지만 저렇게 까지 되지 않길 바랬는데요

댓글 (8)

  • Icyflame

    Icyflame Lv.1

    05.08 · 211.♡.240.220

    민주진영의 뜻을 같이 하는 커뮤니티들이 무너지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운영자의 책임이 크겠고 , 그런것 때문에 여기로 왔지만 씁쓸하네요.

  • 송금왕뱅킹

    송금왕뱅킹 Lv.1 → Icyflame 작성자

    05.08 · 223.♡.55.117

    빈댓글 다는 유저한데 광신도라고 몰아세우는거 보고 이렇게 까지 변했나 싶구요

  • ZshCenturion

    ZshCenturion Lv.1

    05.08 · 223.♡.216.49

    탈출은 지능순이라죠...

    다모앙 포에버~~~!!!!{emo:DINKIssTyle-flag-008.webp}

  • kankokujin

    kankokujin Lv.1

    05.08 · 106.♡.108.243

    저기는 관리자라는 회사조직이 문제에요.

    신고해도 아무 설명 없이 조치 없음!!

    닉네임 ㅇ형으로 끝나는거 신고해도 처리를 안 해주고 문제가 뻔히 보이는데도 그냥 관두죠.

    진짜 흥분해서 고소할려고 변호사 선생님과 냉정하게 상의했는데 어차치 돈과 시간 싸움이라는 걸 알고 그냥 고소하지는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아싸인지 잇싸인지 하는 곳에거 많이 유입되어서 뉴B들이 많네요.

  • 아스트 Lv.1

    05.08 · 220.♡.35.240

    예전에도 다른 1찍 커뮤에 비해 펨코와 동기화된 사고를 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는 느낌을 받긴 했습니다. 2021~2022년에도 민주당이 이대남을 홀대했다는 둥, 펨대남은 편향적 정치관을 가진 게 아니라 불공정과 내로남불에 분노한 거라는 둥 전형적인 2찍 자기합리화 논리를 들고 와 민주지지층을 훈계하는 인간들이 있었죠. 정치적 목적으로 주조된 젠더 떡밥도 적당히 병먹금 못하고 부화뇌동하는 부류도 많았고요.

    그래도 그 땐 압도적 다수에 가로막혀 분탕 취급이나 받고 끝났는데, 유저가 대거 이탈한 뒤로는 그런 자정능력이 많이 약화돼 수준낮은 담론, 속이 뻔히 보이는 가면놀이 유저들이 걸러지지가 않는 거 같습니다.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05.08 · 221.♡.34.113

    운영자의 의도? 방향?이 중요하죠.

    영자 이기는 유저 없습니다.

  • 농약벌컥벌컥

    농약벌컥벌컥 Lv.1

    05.09 · 211.♡.184.190

    거긴 그냥 클릭수만 중요하거든요 누가됐던 수치만

  • 티타늄

    티타늄 Lv.1

    05.09 · 175.♡.30.228

    운영자가 원한게 저런 상태 아니었나요? 쟤네들은 따로 신고 같은 것도 안할테니 업무도 줄테고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