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볶음밥으로 30억 벌었다는 중국집의 비결.jpg
파이랜

Lv.1 파이랜 (220.♡.233.219)

2026년 5월 9일 PM 08:18

조회 2,579 공감 0

MSG 요...

댓글 (14)

  • masquerade

    masquerade Lv.1

    05.09 · 221.♡.72.157

    중화미원이라고 따로 나오나봐요?

    근데 다이어트 방법을 안다고 다 살빼는데 성공하지 못하듯이

    중식에 미원 퍼 넣는 집이 기본이라도...돈 버는 중국집은 얼마 없죠?

  • gar201

    gar201 Lv.1

    05.09 · 222.♡.92.129

    굴소스 쓰는데 미원이 또 필요한가요 ㄷㄷ

  • Bigwrigglewriggle

    Bigwrigglewriggle Lv.1

    05.09 · 14.♡.191.111

    미원 안쓰는 중국집이 드물겁니다. 우리가 아는 맛의 볶음밥에는 미원은 필수죠.

  • 855th

    855th Lv.1

    05.09 · 118.♡.3.32

    예전엔 아이미 많이 섰쥬

  • 푸른미르 Lv.1

    05.09 · 118.♡.3.66

    마시쩡을 넣으면 맛이 있어 지죠

  • 메이데이

    메이데이 Lv.1

    05.09 · 118.♡.112.124

    사진은 제가 제일 싫어하는 스타일의 볶음밥이네요.

    정말 좋아하던 볶음밥 잘하던 중국집이 재개발하면서 없어져서 너무 아쉽습니다.

  • Badman

    Badman Lv.1 → 메이데이

    05.09 · 118.♡.210.238

    요새는 저런 스타일조차도 유지를 못하더라구요. ㅡㅡ

    볶음밥이라면 저도 환장하는데...요새는 맛있는 볶음밥은 커녕 최소한의 성의조차도 유지못하는 집이 대다수더라구요.

  • 건강한전립선

    건강한전립선 Lv.1

    05.09 · 118.♡.248.74

    요즘은 중국집이 냉동보다 맛이 없어서 안갑니다;

    이대로 10~20년 흐르면 중국집은 멸망할지도 모르겠군요 ㅋ

  • 고슷케이

    고슷케이 Lv.1

    05.09 · 222.♡.111.59

    모두가 다 아는 내용이라 '비'결은 아니긴 하지요 ㅎㅎㅎ 잘 만든 볶음밥 먹고싶네요 ㅋ

  • Noaec

    Noaec Lv.1

    05.09 · 220.♡.173.117

    시판 볶음밥 사서 야채랑 육류만 좀더 첨가해줘도 퀄리티가 훨씬 올라가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