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irth (116.♡.148.34)
2026년 5월 10일 PM 12:21
그 인간은 당연히 까일 짓 하니까 까이는데...
조국님의 훌륭한 공약보다 노이즈가 많은듯합니다.
경기도가 크고 인구가 분산되어 있어,
저는 조국님의 공약들이 매우 적절하다 박수 쳤습니다.




평택이 서울보다 면적이 넓은데,
버스가 1~2시간에 1대 다니는 노선들이 꽤 있습니다.
다른 경기도에 비해 교통이 불편해서, 평택 시민들은 많이 힘들어 한다네요.
공약으로 승리하길 더욱 기원합니다.
댓글 (20)
-
JJava
05.10 · 149.♡.254.28
-
Ffsszfeaja
05.10 · 218.♡.105.241

-
YYNWA
05.10 · 211.♡.4.45
38번 국도 확장은 진짜 필요합니다. 팽성 - 지제역 연결도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
-
고고슷케이
05.10 · 222.♡.111.59
역시 정치는 공부 열심히 하는 사람이 해야합니다.
(여기서 공부란 교과서 문제집 텍스트 학습하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
Kkissing
05.10 · 121.♡.79.241
아무리까도 사과나 반성이 없으니 진짜 노답인 인간 같습니다. 민주당 언제든 나갈 생각이 있는게 아닌 이상 이해가 안가는 행동이죠.
-
웰웰빙고기
05.10 · 112.♡.55.102
타지역민이다 보니 공약을 접할 기회가 없었네요
사실 지금 읽어봐도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지역민이 아니다보니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긴 합니다 -
RRebirth
→ 웰빙고기 작성자
05.10 · 116.♡.148.34
평택이 서울보다 면적이 넓은데,
버스가 1~2시간 1대 다니는 노선들이 꽤 있습니다.
다른 경기도에 비해 교통이 불편해서, 평택 시민들은 많이 힘들어 한다네요.
-
AAlexYoda
05.10 · 122.♡.41.190
비례대표 12명이 평택 돌아다니는거.. 넘 좋네요. 혁신당 12명은 각자 열심히들 활동하셔서 인지도도 있으시고, 다들 모 한가닥 하시는 분들 아닙니까? 이런 분들이 조국대표 당선을 위해 이렇게 뛰는 모습.. 정말 한국 정당역사에 보기드문 바람직한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12명이 똘똘 뭉쳐있다는 이야기자나요.
-
대대한이살았다
05.10 · 211.♡.111.4
지역의원이 없이 비례만 있다보니 한 지역구에 올인도 할 수 있네요 이런 장점이 있었다니 ..평택 시민들 진짜 너무 부러워 ㅎㅎㅎㅎㅎㅎㅎ
-
대대한이살았다
05.10 · 211.♡.111.4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까일 놈은 가열차게 까고,
칭찬할 분은 가열차게 칭찬합니다.
조국대표님 칭찬이 좀 소홀했네요.
반성합니다.
(두가지 다 댓글은 꽤 달았어욤~데헷!)
조국대표님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반드시 승리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