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록달로록 (112.♡.98.150)
2026년 5월 10일 PM 07:43
https://www.instagram.com/reel/DYJohVHp8px/?igsh=MTh5a3E5ODRqbXA2aw==
선거운동기간도 아닌데 확성기 사용하고
무대에서 촬영하던 사람이 떨어졌는데 무관심
이래도 선관위는 눈가리고, 또 누군가는 찍어줄까요?
댓글 (25)
-
크크리안
05.10 · 58.♡.211.171
-
Kkita
05.10 · 125.♡.203.162
저런 줄 모르고 지지했을리가요.
-
구구르르
05.10 · 49.♡.18.87
먹사니즘 때문에 일하다가 다친 카메라맨만 불쌍하네요;
-
Mmetalkid
05.10 · 125.♡.232.150
지지자들도 제정신이 아닐거라 말이죠.
공간도 모르고 찍기에만 바쁜 카메라맨이 잘못한거지 우리 한동훈님이 왜? 이럴텐데요.
-
이이루리라
05.10 · 58.♡.94.201
아마 민주당 누가 이랬다면 아주 대대적으로 뉴스가 나갔겠지만 글쎄올시다!!!입니다.
-
허허허허허
05.10 · 115.♡.141.148
그들에게는 안보일겁니다.(절레절레)
-
에에프킬라
05.10 · 221.♡.73.86
글쎄요 저사람 지지하는 이들은 뭐가 어때 할거같습니다
-
비비사이로막가
05.10 · 180.♡.230.127
수해때 윤석열 모습이 떠오릅니다
-
다다마스커
05.10 · 121.♡.153.37
인간에 대한 존중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 인간인거 우리는 다 알죠
-
Aakoshout
05.10 · 61.♡.252.11
손바닥 王 자도 못 보던 사람들이 왕자 놀이하는 사람이 보일까요 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한동훈 : "주인공은 나야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