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우는 끝난거 같네요
알로록달로록

Lv.1 알로록달로록 (112.♡.98.150)

2026년 5월 10일 PM 07:43

조회 5,081 공감 0

https://www.instagram.com/reel/DYJohVHp8px/?igsh=MTh5a3E5ODRqbXA2aw==

선거운동기간도 아닌데 확성기 사용하고

무대에서 촬영하던 사람이 떨어졌는데 무관심

이래도 선관위는 눈가리고, 또 누군가는 찍어줄까요?

댓글 (25)

  • 크리안

    크리안 Lv.1

    05.10 · 58.♡.211.171

    한동훈 : "주인공은 나야 나"

  • kita

    kita Lv.1

    05.10 · 125.♡.203.162

    저런 줄 모르고 지지했을리가요.

  • 구르르

    구르르 Lv.1

    05.10 · 49.♡.18.87

    먹사니즘 때문에 일하다가 다친 카메라맨만 불쌍하네요;

  • metalkid

    metalkid Lv.1

    05.10 · 125.♡.232.150

    지지자들도 제정신이 아닐거라 말이죠.

    공간도 모르고 찍기에만 바쁜 카메라맨이 잘못한거지 우리 한동훈님이 왜? 이럴텐데요.

  • 이루리라

    이루리라 Lv.1

    05.10 · 58.♡.94.201

    아마 민주당 누가 이랬다면 아주 대대적으로 뉴스가 나갔겠지만 글쎄올시다!!!입니다.

  • 허허허허

    허허허허 Lv.1

    05.10 · 115.♡.141.148

    그들에게는 안보일겁니다.(절레절레)

  • 에프킬라

    에프킬라 Lv.1

    05.10 · 221.♡.73.86

    글쎄요 저사람 지지하는 이들은 뭐가 어때 할거같습니다

  • 비사이로막가

    비사이로막가 Lv.1

    05.10 · 180.♡.230.127

    수해때 윤석열 모습이 떠오릅니다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05.10 · 121.♡.153.37

    인간에 대한 존중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 인간인거 우리는 다 알죠

  • akoshout

    akoshout Lv.1

    05.10 · 61.♡.252.11

    손바닥 王 자도 못 보던 사람들이 왕자 놀이하는 사람이 보일까요 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